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멜론뮤직어워드 유선호 남자 신인상 투표 1위 (5팀의 후보 중 지지율 48%)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8. 11. 21. 15: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어제 밤에 '유선호'의 근황에 대해 알기 위해서 검색을 하고 있었는데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SNS 창에 보니깐 많은 분들이 똑같은 내용의 글을 올리셨더라구요. 뭔가 하고 봤더니 바로 '2018 멜론뮤직어워드' 남자 신인상 부문에 유선호의 투표 참여 인증 글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돌아오는 12월 1일에 2018 멜론뮤직어워드가 진행이 되는데요, 그에 앞서서 사전 투표 진행이 한창이었습니다. 바로 아래 이미지를 함께 보실게요.



'"OO"님이 투표한 #신인상(남) 부문 후보 #유선호, 현재 1위로 2위와 OOO,OOO표 차이입니다.'의 글귀들이 보이시죠. 이게 바로 2018 멜론뮤직어워드 인증 글들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서 유선호를 지지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과연 2위 후보는 누구인지 얼만큼의 지지율을 보여주는지 궁금해서 저는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들어가봤는데요, 유선호가 아주 놀라운 득표율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함께 보실게요.





후보는 총 5팀으로 유선호를 포함해 '김하온',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빈첸'이 있었습니다. '고등래퍼' 우승자인 김하온이 2위를 달리고 있었는데요, 1위인 유선호의 반절 정도의 득표수를 보여주고 있네요. 화제성이 매우 높았던 김하온과의 득표수 차이만 봐도 유선호가 얼마나 큰 지지를 받고 있는지 다시 확인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뒤를 있는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와 더보이즈도 있는데요, 어쩌면 인원수가 많아 팬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지만 약간은 저조한 득표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런 쟁쟁한 팀들 사이에서 유선호는 48%라는 정말 높은 지지율을 받으면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 신인상은 투표수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음원 60% + 심사점수 20% + 투표 20%의 비율을 가지고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타 후보에 비해 음악적 활동이 적었던 유선호에게는 조금은 불리한 구조이기는 한다만, 많은 팬분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는 것 자체 하나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투표는 이제 9일 정도 남았는데요,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멜론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본인이 지지하는 후보에게 꼭 투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