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뮤직뱅크 in 칠레 라인업, MC 및 방송일자 (변경된 라인업 5팀 -> 6팀)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8. 3. 22. 19:1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KBS2의 음악방송인 뮤직뱅크가 다시 한번 칠레에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8 뮤직뱅크 in 칠레의 라인업과 MC 그리고 방송일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지에 계시는 분들은 3월 23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한국시간 오후 10시)에 'MOVISTAR ARENA'에서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뮤직뱅크 인 칠레의 라인업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뮤직뱅크 인 칠레에 참여하는 아이돌들과 MC는 이미 어제 출국을 한 상태인데요, 그 라인업을 보면 빛나는 샤이니의 막내 태민, B.A.P, 빅스, 트와이스, 워너원, SF9 이렇게 총 6팀이라고 합니다. 평소보다 한참 적은 라인업인데요, 아마 팀당 3~4곡으로 무대를 꾸밀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 중 트와이스는 TT, LIKEY 그리고 HEART SHAKER를 꾸밀 가능성이 높아 보이고요, 워너원은 나야나, 에너제틱, Beautiful의 무대를 꾸밀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어떤 곡을 할지는 본방송을 통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MC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MC는 바로 박보검입니다. 뮤직뱅크 MC 하면 당연히 박보검인데요, 이번엔 옆에 아이린 없이 단독 MC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살짝 아쉽긴 하지만 박보검만으로도 충분히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끌 수 있을 것 같아요.  뮤직뱅크 인 칠레는 내일 녹화를 하지만 방송은 4월 11일 수요일에 한다고 합니다. 원래 방송 날이 아니라서 헷갈리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꼭 본방사수 할 수 있도록 기억해두세요. 그리고 뮤직뱅크 인 칠레의 라인업이 바뀌었단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원래는 5팀만 참여하기로 했었는데, SF9과 태민이 합류하면서 6팀이 되었어요. 왜 5팀에 2팀이 합류했는데 7팀이 아니라 6팀이 되었냐고요? 아쉽게 녹화에 참여하기로 했으나 개인사정으로 인해 녹화에 불참할 수 밖에 없는 팀이 발생하였기 때문인데 누군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바로 밴드 CNBLUE입니다. 멤버 정용화가 군입대를 하는 바람에 뮤직뱅크 칠레편 녹화를 취소했다고 하네요. 대신 태민과 SF9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이 슬퍼하지 마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