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소 & CL, 평창올림픽 폐막식 리허설 영상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8. 2. 25. 11: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벌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막을 내리는 날인 2월 25일이 왔는데요, 폐막식이 있는 오늘 K팝 인기가수인 엑소(EXO)와 CL은 폐막식 공연에 있어 리허설을 하고 있네요. 그 영상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됬네요. 그럼 다 같이 폐막식 리허설을 준비하는 엑소와 CL의 영상을 보도록 할게요.





EXO와 CL은 폐막식 가수로 선정되고 많은 이슈를 낳았는데요, 대부분의 의견이 정말 국가를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선정되서 기쁘다는 의견과 좀 더 많은 아이돌이 무대에 올랐으면 하는 등의 의견들이 모였어요.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그럼 먼저 국가가 픽하고 대한민국 K-POP아이돌 중 보이그룹을 대표하는 평창올림픽 폐막식 가수인 EXO(엑소)의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공연 연습 리허설 영상을 함께 보실게요.



4초로 매우 짧은 영상이지만 미리 엿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하얀 슈트가 정말 멋진데요, 폐회식 곡은 엑소가 저희에게 알려지는데 큰 공헌을 한 '으르렁'을 선택했네요. 또 다른곡도 나오면 좋을텐데 어떻게 될지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폐막식에 오르는 가수들은 교통비를 제외한 모든 출연료를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국가적 무대를 위한 자세또한 좋아보이네요. 아무튼 오늘 25일 밤8시(20:00)에 폐막식이 진행돌 때 엑소의 무대는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깐 조금만 같이 참아봐요. 그럼 CL의 리허설 현장도 살펴볼게요.





CL은 자신이 리더로 있었던 걸그룹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를 선택했습니다. 몇명의 백댄서와 같이 가수로서는 혼자 무대에 서는 것 같은데요,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가 기대되네요. 그리고 CL은 폐회식 무대에 관련해서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그 영상까지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한국말과 영어를 사용하면서 인터뷰에 응한 평창올림픽 폐막식 가수 CL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지쳐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오늘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 잘 보시고 돌아오는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