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사나 가슴 만진 팬 정체 그리고 복수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7. 18. 01:5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날도 더운데 다들 어떻게 잘 지내시나요? 저는 집에서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를 틀고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지내고 있답니다. 왜 갑자기 트와이스의 노래를 언급했느냐 하면 바로 오늘 소개시켜 드릴 내용이 트와이스 멤버와 관련된 소식을 드리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썸네일 제목 보셨나요? '트와이스 사나 가슴 만진 팬 정체 그리고 복수' 처음 보신 분들한테는 충격적인 소식일 수 밖에 없네요. 저 또한 그랬구요. 감히 트와이스 사나님한테 그런 몹쓸 짓을 한 사람이 누구일까요? 다행히도 이 문제는 커지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가 사나와 친분이 아주 두터운 팬의 만행(?)이었기 때문이라고 해요. 다음 보여드리는 움짤이 바로 트와이스 사나 가슴을 만진 팬이 찍힌 움짤입니다.



다들 보이시죠? 트와이스 사나 가슴을 만진 팬의 정체는 바로 멤버 '정연'이었습니다. 때는 트와이스가 'Knock Knock'으로 활동할 당시였는데요, 다현의 파트일 때 정연이 사나의 가슴을 쿡 찌르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사나는 놀라고 어이 없는 듯 입모양을 '야'라고 하는 것 같네요. 그리하여 사나는 정연에게 복수를 계획하는데요 같이 보실게요.







사나와 정연은 그 이후로 서로의 가슴을 찌르는 동작을 계속했습니다. 서로를 얼마나 친하면 무대 위에서까지 이렇게 친분을 과시하는지 정말 사이가 좋아보입니다. 사나의 복수가 그저 귀여울 따름입니다. 이렇게 해서 사나의 복수가 끝이 나나 싶었는데요, 다음을 보실게요.



2017 드림 콘서트 당시 사나는 정연의 장난을 기억하고는 정연의 가슴을 쿡 찔러버리네요. 정연은 찔리고 나서야 자신이 했던 장난이 생각났던 모양입니다. '당했다'라는 듯한 표정을 지은 정연도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는 이 두 멤버뿐만아니라 아홉 멤버 모두 사이가 좋다고 소문이 난 걸그룹입니다. 가끔 이들의 케미가 보고 싶으면 브이앱을 통해 보는데요,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브이앱을 다운받아서 시청하시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좀 더 좋은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