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에 출연한 아이돌 모아보기 3편 (수지/민호/박형식/이홍기)

WIKI/모음

by MASHIHO 2018. 6. 27. 15:4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라마에 출연한 아이돌 모아보기로 5달만에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당시 반응이 안좋아서 접었었는데요, 방송&리뷰 게시판이 리뉴얼된 만큼 한번 더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3편에서는 지난 1편과 2편과 마찬가지로 4명의 연기돌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편과 2편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1편에서는 김세정, 윤아, 크리스탈, 류화영을 소개해 드렸었고요, 2편에서는 윤두준, 혜리, 임시완, 수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3편에서는 어떤 연기돌을 소개해드릴지 무척 궁금하실텐데요,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아마 여자 연기돌을 생각해보면 모두들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수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지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걸그룹 '미쓰에이'에서 활동을 하였었고 현재는 해체가 되어 솔로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지는 가수 활동과 함께 수 많은 연기 활동을 겸했었는데요, 드림하이의 '고혜미'역을 시작으로 빅,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그리고 최근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또한 안방극장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그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가장 유명한 것이 영화 '건축학개론'이죠. 수지가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게 된 계기가 됬기도 하구요. 수지는 아이돌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감정 연기를 함으로써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10주년을 맞이해 컴백한 샤이니의 멤버 민호도 많은 연기 활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시트콤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부터 사극 화랑, 의학 드라마 메디컬 탑팀 그리고 이별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까지 전 장르의 연기를 섭렵한 것 같네요. 영화에서도 역시 특별출연은 물론, 조연과 주연 모두 경험이 있습니다.





지난 2편에서 소개드렸던 임시완과 같은 그룹(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 역시 손에 꼽히는 연기돌로 통하는데요, 최근 종영한 슈츠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중에 있다고 하지만 멤버 김동준의 말에 의하면 해체는 아니라며 언제든 다시 뭉칠 것이라고 했네요. 사실상 제국의 아이들로써의 무대를 볼 기회는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만 팬분들이 간절히 원하면 빠르게 성사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현재 프로듀스48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중인 밴드 그룹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 역시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이홍기는 1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당시 인기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깡순이, 겨울아이, 미남이시네요, 모던파머 등에서 열연을 했고 최근에 방영했던 화유기에서도 주연 '저팔계'를 맡았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던지라 연기력에는 결점이 없네요.


오늘 이렇게 4명의 연기돌을 만나보았는데요, 다음엔 어떤 연기돌로 찾아올지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