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13 지방선거 투표 참여한 아이돌 모음

WIKI/모음

by MASHIHO 2018. 6. 14. 18:0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6월 13일 바로 어제 6.13 지방선거가 진행되었었는데요, 우리 K-POP 아이돌들도 투표에 많이 참여를 했더라고요. 아무래도 상경해서 활동하는 아이돌들이 많기 때문에 사전투표를 많이 한 것 같아요. 물론 당일날 투표한 아이돌들도 있었구요. 그럼 6.13 지방선거 투표 참여한 아이돌 모음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를 한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새롬, 노지선이 보이네요. 이들 4명은 상암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하였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최근에 '두근두근'이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권리 행사를 위해 투표소에 방문했다는게 정말 기특하네요. 그냥 투표하러 나왔을 뿐인데도, 이렇게 아름다운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해버리고 맙니다.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역시 사전투표에 참여했는데요, 사진에는 제이홉, RM, 정국, 뷔, 진 5명의 멤버밖에 없지만 7명 멤버 모두 투표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FAKE LOVE'라는 신곡으로 활동을 하였는데요, 여러 음악방송에서 만점을 기록하는 등 활동 기간 내내 모든 음악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휩쓸었습니다. 3주 정도밖에 활동을 하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는데요, 이렇게 SNS를 통해서 자주 볼 수 있으니 그나마 다행인 것 같습니다.



뿜뿜으로 올해 초를 강타한 9인조 걸그룹 모모랜드 역시 사전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청담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참여했네요. 특히 멤버 데이지도 투표에 참여했다는 게 조금은 의아하실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데이지를 외국인 멤버로 생각하시지만 데이지는 토종 한국인입니다. 또 동안 외모로 청소년이 아닌가 싶으시겠지만 빠른 99년생으로 올해로 20살이 된 어엿한 성인입니다.







걸그룹 드림캐쳐와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들도 투표를 하였습니다. 특히 아스트로 차은우는 촬영때문에 멤버들과 다른 투표소에서 투표를 참여했다고 하네요. 차은우는 '내 ID는 강남미인'이라는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유니티의 멤버들과 2PM 황찬성, 트와이스 다현, 정연, 채영, 나연 그리고 소녀시대 멤버였던 서현까지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여러분은 투표 잘 하고 오셨나요? 투표율이 60% 정도 됬는데요, 마음같아서는 조금 더 높았으면 좋겠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