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 완전체 컴백... 원년 멤버의 부재

NEWS/컴백

by MASHIHO 2022. 9. 29. 21:42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2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 카라(KARA)가 15주년을 맞이하여 컴백한다고 합니다. 요즘 친구들은 카라를 잘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카라는 원더걸스, 소녀시대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하며 원카소로 불릴 정도로 국내외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걸그룹입니다. 그러한 카라가 2015년 미니 7집 이후 기나긴 공백기를 가지면서 사실상 해체한 걸그룹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카라는 보란듯이 컴백을 하게 되었는데요, 컴백일은 오는 11월이라고 하며 약 7년 만의 컴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컴백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완전체 컴백이기 때문입니다. 카라는 데뷔 이후 2차례의 멤버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관련 포스팅을 아래 링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걸그룹 카라 (KARA) 멤버변화 (탈퇴 및 새멤버 등)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DSP의 대표 걸그룹 카라(KARA)의 멤버변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2016년 1월 15일, 멤버 허영지를 제외한 나머지 3명의 멤버가 DSP를

idolch.tistory.com

그러한 과정 끝에 최종 업데이트되었던 멤버는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이 4명이었는데요, 여기에 카라의 전성기를 함께 했었던 니콜과 강지영이 이번 컴백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고인이 된 구하라를 제외하고 총 5인조로 컴백을 하게 된 것이죠.

 

 

 

물론 카라의 데뷔를 함께한 원년 멤버 김성희는 이번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활동 기간이 1년도 채 안된 멤버인데다가 카라가 유명세를 타기 전 탈퇴를 선언했기 때문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컴백하는 5명을 완전체로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이번 카라의 컴백이 성공적이길 바라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