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에 등장한 아이돌 (최유정/수영/이브/이영지)

PROGRAM/방송

by MASHIHO 2021. 9. 29. 00:2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2번째 미션이 공개되었는데요, 바로 메가 크루 미션입니다. 메가 크루 미션은 그 이름답게 기존에 출연하던 댄서들 이외에도 수 많은 댄서들을 섭외하여 한 무대에 오르는 미션이 되겠는데요, 그 과정 중 아이돌들도 섭외되어 함께 무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아이돌들이 누구인지 함께 보시죠.

 

가장 먼저 위키미키 최유정, 이달의 소녀 이브, 래퍼 이영지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에 등장하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WANT의 이채연으로부터 섭외를 받았는데요, 아이돌 씬에서 춤 잘추기로 유명한 최유정과 이브 그리고 다재다능한 이영지까지 정말 라인업이 화려한 것 같습니다. 먼저 공개된 무대 영상을 보니 세 명 모두 무대를 정말 잘 소화해줬더라구요.

 

 

 

그리고 소녀시대 수영도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에 등장하였는데요, 수영은 댄서 아이키가 리더로 있는 HOOK 크루와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수영은 무대 중반부에 등장하여 센터 포지션에서 그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줬습니다. 수영은 HOOK의 승리를 위하여 자신의 SNS에 홍보까지 잊지 않았는데요, 정말 제대로 된 지원사격을 했네요.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메가 크루 미션 우승팀과 탈락팀은 다음주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