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스플래닛999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 순위 (셀 순위/플래닛 TOP9/그룹별 개인 순위)

PROGRAM/방송

by MASHIHO 2021. 9. 8. 21:38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엠넷 걸스플래닛999의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 99명 중 54명의 소녀들만 데뷔를 향한 도전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누가 생존을 하게 되었고, 누가 탈락을 하게 되었는지 셀 순위부터 플래닛 TOP9 그리고 그룹별 개인 순위를 통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먼저 생존한 17개 셀의 셀 순위를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지난 중간 순위와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상위권을 살펴보자면 1위는 CLC 멤버 최유진이 속해 있는 최유진, 차이빙, 메이 셀이 차지하였구요, 2위는 O.O.O C그룹 센터가 속해 있는 서영은, 션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 셀이 차지하였구요, 3위는 O.O.O J그룹 센터가 속해 있는 정지윤, 수루이치, 에자키 히카루 셀이 차지하였습니다. O.O.O K그룹 센터인 김다연이 속해 있는 셀은 아쉽게 9위를 차지하였네요. 다음은 탈락을 하게된 18위 셀부터 33위 셀까지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이대로 집에 보내기에 안타까운 참가자들이 몇몇 보이는데요, 다행히도 K그룹 김혜림, C그룹 원저, J그룹 이케마 루안은 마스터들의 선택으로 플래닛패스를 받아 17개의 생존 셀 멤버들과 함께 데뷔를 향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참가자들의 개인 순위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K, C, J 그룹 종합 순위인 플래닛 TOP9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첫번째 플래닛 TOP9의 1위는 J그룹 카와구치 유리나가 차지하였습니다. 그리고 O.O.O 센터를 맡은 C그룹 션샤오팅 그리고 J그룹 에자키 히카루가 2, 3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뒤를 이어 K그룹 최유진, J그룹 사카모토 마시로, C그룹 수루이치, C그룹 차이빙, K그룹 강예서, K그룹 김채현도 플래닛 TOP9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그룹별 개인 순위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Bold - 생존자, * - 플래닛 패스)

K그룹은 거의 개인 순위대로 생존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는 곧 K그룹 참가자들이 셀이 생존하는 데 주축으로서 큰 기여를 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셀 제도에서 가장 큰 손해를 본 참가자는 C그룹에서 8위를 차지한 시아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난 프로듀스48 처럼 국가별 제한을 두지 않았다면 충분히 생존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셀 제도에서 가장 큰 혜택을 본 참가자는 J그룹에서 27위를 차지한 하야세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물론 다른 그룹이지만 8위를 차지하고도 탈락한 시아옌보다 19위나 낮음에도 불구하고 데뷔를 향한 도전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J그룹 하야세 하나의 경우 다음 생존자 발표식에서는 살아남기 힘들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는 셀 제도가 사라지고 그룹별 상위 9명의 참가자들만 세 번째 평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