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번째 탈락 크루, 코카N버터 진짜일까?

PROGRAM/방송

by MASHIHO 2021. 9. 14. 23:0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대중들로부터 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방송 중에 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첫번째 탈락 크루를 예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는 총 8개의 크루가 참여하고 있는데요, 코카N버터, YGX, 라치카, 프라우드먼, HOOK, WAYB, WANT, 홀리뱅이 그들입니다. 그런데 그들 중 한 크루가 오늘 방송에서 탈락을 하게된다고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MC는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맡고 있는데요,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강다니엘이 탈락 크루를 발표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Mnet의 편집 실수였던 것일까요? 강다니엘의 오른쪽 어깨 뒤에 돼지 꼬리 같은 것이 보입니다. 이를 본 수 많은 네티즌들은 다음의 크루를 탈락 크루라고 예상을 하게 됩니다. 돼지 꼬리 같은 그것이 바로 그 크루의 로고였던 것이죠.

 

해당 로고를 가진 크루는 바로 코카N버터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를 두고 코카N버터가 탈락 크루일 것이라는 예상은 조금 앞선듯한 느낌이 듭니다. 지금까지 수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봐온 저는 코카N버터가 탈락 후보인 것은 맞다고 생각하나 그들이 탈락 크루라고 확신할 수는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탈락자를 발표하기 전 탈락 후보들을 화면에 띄워놓기 때문이죠.

 

 

 

하지만 코카N버터의 리더인 리헤이가 무릎 부상을 입게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코카N버터의 탈락설에 더 많은 무게가 실리게 되었습니다. 무릎 부상을 입은 리헤이는 안타깝게도 첫번째 탈락 크루를 가리는 미션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리헤이의 무릎 부상이 경연의 결과까지 이어질지는 방송으로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