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엽사 공개 (feat. 인간 화환이 된 선호 + 펜타곤 선배님들)

ETC./사진

by MASHIHO 2020. 4. 8. 13:1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유선호의 트위터 사진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정말 예쁘고 멋있는 선호의 사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구요, 펜타곤 선배님들과 함께한 사진, 인간 화환이 된 선호의 사진 그리고 선호의 엽기 사진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선호가 대기실에서 셀카를 찍었는데요, 뒤에 있는 거울로 그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네요. 평소에 저런 각도로 셀카를 찍었던 거였어요! 궁금한거였는데,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선호가 아이돌다방에서 음료를 마시는 모습인데요, 음료 CF는 안들어오는 걸까요? 제가 광고주라면 당장 모델로 섭외할 것 같아요!

 

아이돌다방에 게스트로 출연한 펜타곤 선배님들과 함께한 사진이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펜타곤 역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선호의 직속 선배님들이 되시겠는데요, 선호를 위해서 기꺼이 센터 자리를 내주시는 펜타곤 선배님들의 배려가 돋보이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이번엔 인간 화환이 된 선호 사진입니다. 그 어떤 것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모델이 좋아야 하는 것 같아요.

 

 

 

 

과일 바구니를 들고 있는 선호 사진인데요, 뭣 때문에 놀란걸까요?

 

선호의 엽사인데요... 어떻게 이렇게 하나도 안미워 보일 수가 있죠? 정말 귀엽기만 하네요. 치아도 예쁜거 보세요...

 

마지막으로 선호의 앵두같은 입술 사진까지 오늘 정말 많은 사진을 함께 보셨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보는 내내 눈호강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