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멤버별 고화질 움짤 모음 (장원영부터 이채연까지 12명)

ETC./사진

by MASHIHO 2020. 2. 17. 19:2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마침내 아이즈원의 피에스타가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지 이제 1시간쯤 되었는데요, 모든 차트에서 상위권에 차트인되었습니다. 특히 벅스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기염을 토했는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차트인이 어렵기로 소문난 멜론에서는 수록곡 전체가 차트인에 성공했습니다. 아직 기쁘기도 이른게 20시 다음 순위 예측에는 현재 1위로 나타나고 있더라구요. 조금만 기다리면 더 큰 기쁨을 누리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아이즈원의 피에스타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멤버별 고화질 움짤을 가져왔습니다. 함께 보시죠.

 

 

 

 

어떠신가요?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나코, 권은비, 강혜원,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이렇게 12명 모두를 만나봤는데요, 전작보다도 훨씬 더 높아진 퀄리티에 감탄을 금할 수가 없죠? 한편 아이즈원은 이번주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아래는 보너스 움짤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