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쉽 9인조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 데뷔 확정, 그 뜻과 멤버 9명 알아보기

NEWS/데뷔

by MASHIHO 2020. 3. 17. 10:1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9인조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데뷔가 확정되었습니다. 사실 지난번 포스팅을 본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들의 데뷔가 확정된지는 조금 됐죠. 하지만 이번에는 크래비티라는 그룹명이 확정이 되면서 좀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먼저 크래비티의 로고를 보실까요? 썸네일에 나와있는게 바로 크래비티의 로고인데요, 뭔가 근사하죠? 그나저나 크래비티는 무슨 뜻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함께 보시죠.

 

이미 감이 오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크래비티는 Creativity와 Gravity를 결합시킨 단어로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 Center of Gravity의 약자로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도 담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대형 기획사의 신인들답게 자신감도 있어보이는 이름입니다.

 

 

 

한편 크래비티 멤버로는 X1의 멤버였던 송형준과 강민희,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였던 구정모와 함원진 그리고 스쉽즈로 알려져있던 박세림, 앨런, 서우빈, 김태영, 안성민까지 총 9명입니다. 이들의 생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타쉽 9인조 보이그룹 데뷔 멤버 (강민희/구정모/김태영/박세림/서우빈/송형준/안성민/앨런/함원진)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몬스타엑스와 우주소녀가 소속되어 있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올해 상반기 9인조 보이그룹을 런칭한다고 합니다. 사실 작년부터 들린 소식이었지만, 이번에 X1 멤버 강..

idolch.tistory.com

현재까지 3명의 멤버만 포지션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3명의 포지션만 알려드리자면 박세림은 리더와 래퍼, 앨런은 래퍼, 구정모는 보컬을 맡는다고 합니다. 앞으로 나머지 6명에 대한 포지션도 공개될텐데요, 이들에 대한 소식은 크래비티 공식 SNS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깐요, 관심있으신분들은 미리 팔로우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