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룹명에 선배 이름 두개나 쓴 걸그룹 루나솔라 데뷔

NEWS/데뷔

by MASHIHO 2020. 9. 8. 14:0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신인 걸그룹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힌트를 드려볼게요.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신인 걸그룹의 그룹명에는 선배, 그러니깐 아이돌 가수 이름이 두개나 들어있습니다. 최근에 데뷔한 걸그룹이 몇 팀 안되서 금방 눈치채셨을 것 같은데요, 함께 보시죠.

 

정답은 바로 루나솔라입니다. 루나솔라는 지난 2일 데뷔한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입니다. 루나솔라는 달을 의미하는 루나와 해를 의미하는 솔라를 합쳐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해요. 그런데 루나솔라하면 생각나는 분들이 또 따로 계시죠? 바로 f(x)의 멤버 루나와 마마무의 멤버 솔라입니다. 물론 루나솔라가 선배들의 이름을 그대로 배꼈다고 보기는 무리가 있습니다만, 그들이 이미 의식은 하고 있다는 정황이 유튜브에서 포착되었습니다.

 

 

 

바로 루나솔라가 유튜브 채널 뮤플리에서 f(x)의 4 Walls와 마마무의 HIP을 커버했기 때문인데요, 이미 유튜브 댓글상에도 그룹명과 선곡의 접점에 대한 이야기들이 가득있었습니다. 반응들은 꽤나 긍정적이었는데요, '덕분에 f(x)가 한 번 더 언급되어서 좋다', '탁월한 곡 선택이다'라는 반응들이 주를 이었습니다. 아무튼 신인 걸그룹 루나솔라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보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