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마이걸 지호 또 다시 활동중단 (복귀 가능할까?)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1. 14. 05:1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마이걸의 비주얼 멤버 지호가 또 다시 활동중단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사유는 건강 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라고 하는데요, 사실 지난해 하반기부터 병원을 방문해 치료를 받고 있었지만 최근 더욱 심해져 당분간 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호의 활동중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과연 어떤 일이었는지 함께 보시죠.

 

2017년 12월 26일, 지호는 안무 연습 도중 발목을 다쳤다고 합니다. 바로 다음날에 있던 행사에는 참여해 반깁스를 한 상태로 무대 인사만 하였으며, 이후 비밀정원 초기 활동 때는 의자에 앉아서 음악방송을 소화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낫지는 않았었는지 2월부터 4월까지 행사에 참여하지 않고 활동을 중단했었던 것이죠. 이 때는 부상으로 인한 활동 중단이어서 낫기만 하면 당연히 복귀할 것으로 기대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의 경우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불안 증세로 인한 활동중단이라 조금은 다른 케이스이기 때문에 조금은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지난 2016 수능을 치룬 이후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활동에 전념했었던 만큼 지호의 오마이걸 활동 의지는 누구보다 강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부디 쾌차하여 다시 얼굴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