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들의 에어팟 도색 커스텀 모아보기 (아이즈원/우주소녀/위너/펜타곤 등 21명)

WIKI/모음

by MASHIHO 2019. 11. 17. 14: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무선 이어폰 많이 사용하시죠? 그 중에서 단연 에어팟이 강세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많은 K-POP 아이돌들도 에어팟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돌들이 가지고 있는 에어팟,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에어팟과는 조금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그 이유는 바로 직접 또는 팬들이 도색을 의뢰해서 커스텀으로 맞추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아이돌들의 에어팟 도색 커스텀은 어떤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보시죠.

 

EXID 하니

 

나인뮤지스 경리

 

경리의 에어팟은 빨간색이 베이스로 되어 있는데요, 경리하면 딱 떠오르는 색상이라 그런지 누가봐도 경리거다라고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러블리즈 진

 

몬스타엑스 민혁

 

비투비 육성재

 

소녀시대 서현

 

아스트로 차은우

 

차은우는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의 로고와 색상이 입혀진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고급지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아스트로 팬이 아니어도 따라서 만들고 싶을 것 같아요.

 

아이즈원 김민주

 

아이즈원 김채원

 

아이즈원 장원영

 

에이핑크 정은지

 

우주소녀 보나

 

우주소녀 설아

 

우주소녀 수빈

 

 

 

 

 

 

 

우주소녀 엑시

 

엑시의 에어팟은 오늘 소개드리는 에어팟 중 가장 튀지 않나 싶은데요, 바로 바세린을 따라한 에어팟입니다. 재질도 그렇고 그냥 누가봐도 바세린같은데요, 에어팟 커스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라면 열고나서 신기해 하실 것 같습니다.

 

위너 송민호

 

위너 이승훈

 

펜타곤 홍석

 

펜타곤 여원

 

여원의 에어팟은 펜타곤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요, 바로 위에 있는 같은 그룹의 멤버 홍석의 에어팟도 역시 그랬었죠. 다른 펜타곤 멤버들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하성운

 

하성운하면 구름, 구름하면 하성운이 떠오르는데요, 하성운의 아이덴티티가 에어팟에서도 아주 잘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렇게 아이돌들의 에어팟 도색 커스텀 21종을 만나보셨는데요, 어떠신가요? 여러분들도 따라해 보고 싶은 욕구가 들지 않나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에어팟을 만들 수 있을 것만 같아 저 역시 너무너무 갖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금방 나오니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본문의 내용과 같은 제 유튜브채널의 영상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좋아요 구독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