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팝스타가 낳은 아이돌 모음 (구준회/김병관/이승훈/유주/다영/지원 등)

WIKI/모음

by MASHIHO 2019. 10. 21. 15: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K팝스타가 낳은 아이돌 모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K팝스타는 시즌6까지 진행됐었던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당시 JYP, YG, SM 3대 기획사에서 모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었죠. 참고로 모든 시즌이 그랬던 것은 아니고요, JYP와 YG는 모든 시즌에 참여했었지만 시즌3부터는 SM 대신 안테나가 참여했었습니다. 아무튼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시즌1 당시 아이콘의 구준회, 에이스의 김병관, 위너의 이승훈, 여자친구의 유주, 우주소녀의 다영, 체리블렛의 지원 등이 참가를 했었는데요, 특히 이승훈은 생방송 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은 물론 탑4까지 오르며 꽤나 좋은 성적을 냈었습니다. 이후 바로 데뷔를 한 것은 아니구요, 엠넷에서 방송된 Who is next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한번 더 거쳐서 데뷔를 하게 됐었습니다.

 

시즌2 역시 시즌1에 못지 않은 아이돌들(참가 당시에는 일반인)이 참가를 했었는데요, 아이오아이 & 구구단 세정, 우주소녀 다원, 다이아 주은 등이 참가를 했었습니다. 특히 주은은 그 다음 시즌인 시즌3에도 재도전했었는데요, 안타깝게 두 시즌 모두 기대했던 성적은 얻어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입사, MBK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면서 다이아에 합류를 하게 됐었죠.

 

 

 

이후 시즌들에서는 시즌1, 2만큼 많은 아이돌들이 참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어쩌면 해봐야 몇 년 안됐기에 아직 아이돌 연습생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참가자들이 더 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시즌3에는 ITZY의 채령, 아이즈원의 채연이 자매로 참가했었고, 마지막 시즌이었던 시즌6에는 엘리스의 멤버들 소희와 가린이 참가했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