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수능에 응시한 01년생 아이돌 (feat. ITZY 채령 수능 포기 이유, 친언니 아이즈원 이채연 때문일까?)

WIKI/모음

by MASHIHO 2019. 11. 14. 15:1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바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날이죠. 지금쯤 한국사 시간으로 알고 있는데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수능은 전국의 고3 학생들이 지난 12년간의 정규 학습의 결실을 맺는 시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시험인데요, 이런 수능에 01년생 아이돌들이 응시를 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먼저 썸네일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와 이달의소녀 최리가 2020 수능에 응시하였습니다. 이들은 오늘 아침 수능장으로 들어가기 앞서 많은 취재진에게 소감과 함께 친구들에게 응원의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어를 능통하게 하는 전소미의 영어 교과 성적이 궁금해지네요. 한편 현재 보니하니에 출연중인 보니, 이의웅은 다른 친구들에게 피해가 될 수 있다며 시험 장소를 비공개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배려심있는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ITZY의 멤버 류진 역시 01년생으로 2020 수능에 응시하였는데요, 같은 그룹의 멤버 채령은 2020 수능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기로는 채령의 친언니인 이채연이 최근 조작 논란에 휩싸인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이기 때문에 그녀의 친동생인 채령이 취재진들에게 곤란한 질문을 받을 것을 대비해 포기한게 아니냐고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제 곧 수능이 끝날 시간이 되는데요, 고된 수험 생활에 지쳐있었던 모든 수험생분들 오늘 하루 맘껏 즐기시기 바라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