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트로 (ASTRO) 비주얼순위 / 비주얼랭킹

WIKI/랭킹

by MASHIHO 2019. 8. 23. 13: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판타지오뮤직 소속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비주얼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스트로는 지난 2015년 웹드라마 To be continued로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인데요, 얼굴천재로 유명한 차은우를 비롯해 정말 비주얼 멤버들이 많더라구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참고로 이 순위는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6위 라키

 

1999년 2월 25일생인 라키는 본명이 박민혁이라고 합니다. 아스트로 내에서 리드래퍼와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코리아 갓 탤런트 대구 지역 예선에 참여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라키는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위 진진

 

1996년 3월 15일생인 진진은 본명이 박진우라고 합니다. 아스트로 내에서 리더와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아실 수 있다시피 진진은 웃음이 매력적인 멤버입니다.

 

4위 MJ

 

1994년 3월 5일생인 MJ는 본명이 김명준이라고 합니다. 아스트로 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아스트로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데요, 귀여운 막내의 모습도 가지고 있어 맏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요즘 그룹들 보면 맏내가 무조건 있더라구요. 언제부턴가 유행처럼 번진 것 같던데, 여기는 진짜 맏내같아요.)

 

 

 

3위 윤산하

 

2000년 3월 21일생인 윤산하는 진짜 막내입니다. 아스트로 내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역시 막내라 그런지 귀여움이 얼굴에 묻어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애교도 많다고 합니다.

 

2위 문빈

 

1998년 1월 26일생인 문빈은 사실 2006년에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바로 동방신기의 풍선 뮤직비디오에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문빈은 아스트로 내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문빈은 입꼬리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1위 차은우

 

역시 1위는 차은우입니다. 1997년 3월 30일생인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입니다. 본명이 차은우인줄 알았는데 예명이였군요. 차은우는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을 통해 데뷔했었습니다. 차은우는 아스트로 내에서 센터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데뷔초에는 조금 통통한 얼굴로 많은 유명세를 얻지는 못했는데요, 볼살이 빠져 그 비주얼이 드러나면서부터 많은 분들이 알아보기 시작했고, 지금은 남성적인 매력이 더욱 가미되면서 리즈 갱신중에 있습니다. 대체 얼마나 더 잘생겨지려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