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Lovelyz) 비주얼순위 / 비주얼랭킹

WIKI/랭킹

by MASHIHO 2019. 8. 17. 12:1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울림엔터테인먼트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의 비주얼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기 앞서 이 순위는 오직 저 혼자 스스로 정하였기 때문에 지극히 주관적임을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러블리즈는 지난 2014년에 데뷔한 걸그룹인데요, 멤버변화없이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러블리즈는 매번 8명의 개성있고 다양한 음색의 보컬들의 조화를 통하여 수 많은 장르를 섭렵하면서도 안정적인 무대와 깔끔한 무대를 보여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러블리너스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러블리즈 멤버들의 비주얼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함게 보시죠.

 

8위 베이비소울

 

베이비소울은 92년 7월 6일생으로 러블리즈의 맏언니이자 리더를 담당하고 있어요. 주로 무대에서 높은 음과 애드리브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음색하면 걸그룹들 중에서 빠지지 않는 멤버입니다. 포지션은 메인보컬이라고 해요. 참고로 베이비소울은 2011년 디지털 싱글 남보다 못한 사이로 다른 멤버들보다 일찍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은 경력이 있습니다. 본명은 이수정으로 멤버 류수정과 이름이 같네요.

 

7위 서지수

 

서지수는 1994년 2월 11일생으로 인천광역시 출신인데요, 러블리즈에서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취미는 킥복싱과 록 음악 청취라고 해요. 비주얼은 청순한데 정말 반대의 취미를 가지고 있네요.

 

6위 진

 

박명은이 본명인 진은 1996년 6월 12일생으로 서울특별시 출신입니다. 러블리즈에서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베이비소울에 이어 2번째 메인보컬인데요, 참고로 러블리즈의 메인보컬은 3명이라고 해요.) 진이라는 예명은 소속사 사장님께서 지어주셨다고 하는데요, 그냥 소속사 사장님께서 철권7이라는 오락실 게임을 하다가 캐릭터 이름인 진을 그대로 붙여주셨다고 합니다.

 

5위 정예인

 

팀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정예인은 1998년 6월 4일생으로 팀에서 막내라고 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중고등학교는 검정고시로 했다고 하네요. 막내답지 않은 조금은 성숙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4위 류수정

 

대전출신인 류수정은 1997년 11월 19일생으로 키가 무려 168cm라고 합니다. 여자치고는 정말 큰 키를 가지고 있어요. 러블리즈에서는 유일한 리드보컬이기도 한데요, 허스키한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인 음색 깡패입니다. 풍부한 표정연기 덕에 여덕제조기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프로젝트 그룹 옆소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3위 케이

 

러블리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멤버가 아마 케이일 것 같은데요, 케이는 예쁘기만한게 아니라 노래실력도 정말 끝내줍니다. 러블리즈 메인보컬 3명 중 1명이에요. 케이는 과거에 JTBC 걸그룹 메인보컬배틀 걸스피릿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매회 2등 이상을 기록하면서 걸그룹 메인보컬 중에서도 메인보컬이라고 칭해지기도 했으며, 또한 여러 OST를 녹음하면서 OST 여신이라고도 칭해지고 있습니다.

 

2위 유지애

 

러블리즈에서 수 많은 킬링파트를 맡고 있는 유지애는 예쁜 비주얼과 숨겨진 비글미로 팬덤인 러블리너스의 심장 저격수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색은 하얀색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본인 이미지와 찰떡인 것 같아요. 비주얼만 봐서는 막내일 것 같은데 러블리즈에서는 나이가 베이비소울 다음으로 2번째로 많데요.

 

1위 이미주

 

옛날에는 케이가 러블리즈의 인지도를 올려주었다면, 요즘은 이미주가 올려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주는 1994년 9월 23일생인데요, 팀 내 최강 비글미 캐릭터입니다. 이미주는 최근 수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본인의 인지도는 물론 앞서 말씀드린대로 러블리즈의 인기를 더하는데 한 몫 하였는데요, 정말 걸그룹 중에서는 쉽게 보지 못할 예능캐입니다. 그리고 비주얼도 빠지는 데가 없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한 곡들에서는 센터의 비중이 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