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마이걸 (OH MY GIRL) 비주얼순위 / 비주얼랭킹

WIKI/랭킹

by MASHIHO 2019. 7. 31. 18: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WM 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는 8월 5일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타이틀곡의 제목은 번지(BUNGEE)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얼마나 신나는 곡일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오마이걸 컴백에 앞서 오마이걸의 비주얼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순위는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되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위 승희

1996년 1월 25일생인 승희는 슈스케에서 탑10 결정전에 올랐던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마이걸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JTBC에서 걸그룹 메인보컬 경연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인 걸스피릿에 나가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었습니다. 어렸을 적 슈스케에 나왔던 미모 그대로 귀여운 맛이 많이 있네요. 승희는 각종 예능에 출연해 활약하면서 재간둥이라는 별명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2018/03/01 - 슈스케2 '현승희'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라고?

 

6위 아린

1999년 6월 18일 생인 아린은 오마이걸에서 막내입니다. 가면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고 있는 것 같아요. 오마이걸에서 주로 킬링파트를 맡고 있는데요, 감초같은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는 멤버입니다.

 

5위 효정

1994년 7월 28일생인 효정은 오마이걸에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웃음이 정말 인상적인 멤버입니다. 참고로 안양출신이라고 하네요.

 

 

 

4위 미미

1995년 5월 1일생은 미미는 오마이걸에서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랩을 해서인지는 모르겠는데 인간 걸크러쉬라고도 느껴질만큼 카리스마가 아주 넘쳐 흐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신곡에서 미미의 랩 파트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3위 유아

1995년 9월 17일생인 유아는 엠넷 힛더스테이지에 출연할 만큼 수준급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오마이걸에서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유아는 SBS 인기가요에서 프로젝트그룹 써니걸스의 멤버이기도 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 Taxi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기회되신다면 한번쯤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위 비니

1997년 9월 9일생인 비니는 데뷔 전 과거에 연기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유명한 작품으로는 제빵왕 김탁구, 성균관 스캔들 등이 있다고 합니다. 숨은 연기돌이 여기있었네요.

 

1위 지호

1997년 4월 4일생인 지호는 오마이걸에서 숨은 비주얼 멤버로 많이 통하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위기있는 마스크가 아주 매력적인 멤버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신곡 번지 뮤직비디오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