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3회 순위 1등부터 101등까지 (김요한 2주연속 1등)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18. 02:4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방금 전 프로듀스 X 101 3회 방송이 막 끝이 났는데요,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연습생들의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먼저 투표수를 보니 어느덧 1000만표가 넘어섰는데요, 정말 남자편 프듀의 인기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번주 1등은 지난 주에 이어 위 김요한 연습생이 차지하였고요, 그 뒤를 이어서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이 2등을 차지하였습니다. 그럼 3등부터 101등까지 이어서 보시도록 하실게요.

  

X반에서 댄스 리더를 맡았던 스타쉽 송형준이 대단한 순위 상승을 기록하면서, 4등에 안착하였습니다. 재기를 꿈꾸는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은 1계단 상승하면서 6등을 하였는데요, 아마 오늘 방송된 1차 경연 무대 때문에 조금 더 올라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데뷔조를 보면 그 안에서만 순위 변동이 있었고, 데뷔조 멤버들은 지난주와 다 같은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스카이캐슬로 주목 받은 이유진 연습생은 계속해서 순위 하락을 하면서 16등까지 내려왔네요. 아무래도 많은 노력을 해야만 국민프로듀서님들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주 화제의 외국인 연습생 HONGYI 토니 연습생이 무려 23계단 오르며 21등을, 비주얼이 아닌 오직 실력으로만 승부한 최수환 연습생이 무려 32계단 오르며 24등을 차지하였습니다.

 

 

현재 비주얼 픽으로 손 꼽히는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과 같은 소속사인 최준성 연습생이 지난주에 기획사 퍼포먼스에서 공개된 안정된 보컬과 좋은 음색 덕분인지 23계단이나 오르며 40등을 차지하였습니다.

 

E엔터 이원준 연습생 역시 기획사 퍼포먼스에서 좋은 모습을 선보이면서 무려 40계단이나 상승하면서 43등을 차지하였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정말 많은 순위변화가 있었는데요, 역시 방송 분량과 직결되는 순위변화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다른 조들보다 먼저 방송된 그룹 X 배틀 평가 EXO조가 그 덕을 좀 볼 것 같은데요, 과연 다음주 순위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순위발표식 바로 전주라서 공개를 할지는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떡상이 예상되는 위에화 조승연 연습생의 움짤을 보여드리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