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NC 밴드그룹 엔플라잉 데뷔 4년만에 차트인 그리고 차트 1위까지

NEWS/1위

by MASHIHO 2019. 2. 19. 22:3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정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FNC'의 밴드그룹 '엔플라잉'이 데뷔 4년만에 차트인 그리고 차트 1위까지 거머쥐었다는 소식입니다. 엔플라잉은 1년동안 두 달에 한번 스포일러 + 버스킹 + 단독 공연 + 음원이 결합된 하나의 포맷인 'FLY HIGH PROJECT'를 발표하였는데요, 해당 프로젝트의 2번째 순서로 공개한 '옥탑방' 음원이 바로 차트 1위의 곡이 되었습니다.



바로 어제 'VLIVE'를 진행하던 엔플라잉의 멤버 '차훈'은 방송 중 팬들이 차트 순위를 확인해보라는 채팅을 보고는 진짜냐면서 바로 폰을 잡고 차트를 확인했는데요, 바로 옥탑방이 음원차트 3위에 올라있던 것 입니다. 차훈은 그것을 보고 세상 누구보다도 기쁜 듯한 표정과 감탄사를 연발했는데요, 그러면서 울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덧붙이면서 팬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해주기도 했습니다.





사실 엔플라잉은 그간 음원차트 중 하나인 '멜론차트'에서는 데뷔이래 차트인 한 번 못했었는데요, 바로 어제 차트인과 동시에 옥탑방 음원이 상위권에 머무르면서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또 다른 음원차트인 '벅스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는 데뷔 4년만에 음원차트 첫 1위라고 합니다. 지난해 말에 안좋은 사건으로 엔플라잉은 위기를 맞이했었는데요, 비온 뒤 땅이 굳어진다고 했듯 꿋꿋하게 재기에 성공해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한 엔플라잉이 앞으로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19/01/10 - 엔플라잉 4인조 개편 원년멤버 권광진 탈퇴 (엔플라잉 데뷔부터 멤버변화 정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