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 (트와이스/레드벨벳/아이즈원/공원소녀/라붐 등)

WIKI/랭킹

by MASHIHO 2019. 1. 26. 08:2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19년 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순위는 1위부터 20위까지 20팀만을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이 순위는 지난 12월 4일부터 1월 5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서 산정된 결과라고 합니다. 그러니 3주가 지난 지금과는 체감상 느껴지는게 다를 수도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산정 구조상 비활동기였던 걸그룹은 비교적 낮은 순위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알려드립니다. 그럼 20위부터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위 이달의 소녀



19위 에이프릴



18위 (여자)아이들


2018년 최고 루키 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 그룹입니다. 온갖 가요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연이어 수상하였는데요, 올해는 어떤 노래로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줄지가 기대가 됩니다.



17위 EXID



16위 베리굿



15위 라붐



14위 여자친구


신곡 '해야'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으로, 산정 당시 컴백 직전이라 비교적 순위가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여자친구'는 중소 기획사에서 배출해 낸 실력파 걸그룹인데요, 데뷔초 무대에서 어색했던 것들은 온데간데 없이 어느새 프로답게 무대를 소화하고 있는 걸그룹이라고 설명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특히 멤버 '은하'는 메인보컬인 '유주'와 견주어도 될 정도로 보컬 실력이 일취월장해서 애드리브와 고음파트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13위 공원소녀



12위 AOA



11위 오마이걸



10위 우주소녀



9위 소녀시대



8위 러블리즈



7위 에이핑크


장수 걸그룹인 '에이핑크'는 올해로 9년차를 맞이 했는데요, 최근 한 인터뷰에서 팀원들과 함께 더 오래 활동했으면 하는 바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저 역시도 그러기를 바라며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6위 모모랜드



5위 마마무



4위 아이즈원


'(여자)아이들'과 마찬가지로 2018년을 빛낸 루키 그룹 중 하나인데요, '아이즈원'은 최근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습니다. '프로듀스48'에서부터 한일합작 그룹을 목표로 했던 아이즈원은 앞으로 한국과 일본에서의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양국에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그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이즈원은 9명의 한국인 멤버와 3명의 일본인 멤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3위 레드벨벳



2위 트와이스



1위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곡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6억뷰를 돌파하며 K-POP 걸그룹계 최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는데요, 역시 브랜드평판 점수도 독보적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