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1위는 당연히 강다니엘?)

WIKI/랭킹

by MASHIHO 2019. 2. 4. 15: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워너원'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은 지난 해 말 공식적으로 약속된 기간이 끝나 해체가 되었는데요, 이후 많은 멤버들이 개인 SNS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개인 블로그, 팬카페, 트위터 등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공통적으로 많이 개설한게 인스타그램이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로 준비해봤습니다.



그 순위를 보시기 전에 안내해드릴 것이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브랜뉴뮤직' 소속인 '이대휘'와 '박우진' 그리고 'C9' 소속인 '배진영'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지 않았습니다. 이 외에 나머지 8명을 만나보도록 하실게요.



8위 하성운 734천명


7위 김재환 930천명


메인보컬 두명이 나란히 7위와 8위에 오르게 되었네요. 이 둘은 솔로 활동을 계획중인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 중 '하성운'은 이번달에 솔로로 컴백을 한다고 하니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6위 옹성우 1.3백만


공동 3위 박지훈 윤지성 라이관린 1.4백만


아마 이 구간이 평균치인 것 같습니다. 현재 '옹성우'는 배우로서 드라마 출연에 확정을 지은 상태이며, 아역배우 출신인 '박지훈'은 여러 작품을 검토 중에 있어 곧 드라마로 인사를 할 것 같습니다. '윤지성'은 이번달 솔로로 컴백을 하며, 라이관린은 현재 중국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드라마 촬영과 예능 촬영 등의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2위 황민현 2.2백만


1위 강다니엘 2.5백만


'황민현' 같은 경우에는 원래 인스타그램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워너원의 멤버가 된 순간부터 잠시 인스타그램에 사진등을 게재하던 것을 멈추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다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황민현은 올해가 '플레디스'와의 계약 종료를 앞두고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뉴이스트' 멤버들과 함께 재계약에 성공하면서 앞으로 5인조 뉴이스트로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의 센터 출신답게 팔로워수도 1위를 기록했네요.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들 중 가장 많은 SNS채널을 개설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한편 강다니엘은 이번 설특집 프로그램인 '구해줘! 홈즈'에 고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강다니엘이 원하는 집을 구해준다고 하는데요,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