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등급 재평가 결과 공개 ! (F에서 A등급으로 상향 조정된 HKT48 야부키 나코 + A에서 F등급으로 하향 조정된 스톤뮤직 조유리)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23. 15:4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프로듀스48 방송에서 등급 재평가가 이루어졌는데요, 진짜 일부 인원만 새로 편성된 등급을 알려주고 나머지 대부분에 대해서는 등급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따라서 많이들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제가 정리한 등급재평가 결과를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등급재평가 결과는 영상에서 무대와 의상을 조합한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진 것이며 본방송을 본 결과 아직 틀린 연습생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때문에 맞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급 재평가 결과 A등급에 오른 연습생들은 미야와키 사쿠라 / 이가은 / 강다민 / 고유진 / 김나영 / 안유진 / 이채연 / 이하은 / 타카하시 쥬리 / 혼다 히토미 / 황소연 등이 있습니다. 제가 일부러 한명을 빠트렸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HKT48 '야부키 나코'입니다. 야부키 나코는 최초 등급평가시 F를 받았던 일본인 연습생입니다. 하지만 '내꺼야' 무대를 위해 주어진 3일동안 최선을 다해 등급재평가 결과 야부키 나코는 F반에서 수직상승하여 A반으로 상향 조정이 되었습니다. 아직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앞서 말씀드린대로 무대 대형과 의상을 토대로 유추한 결과이며 여기에 신빙성을 더하는 영상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어제 공개된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등급재평가 영상인데요, F반에서 진주를 찾았다며 '야부키 나코'를 칭찬하였고, 특히 배윤정은 쭉 올려도 되겠다는 발언까지 하였습니다. 이렇게 야부키 나코가 A반으로 올라간 것이 거의 확실시 되는 것 같습니다. 관련 영상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영상을 보시기만 하셔도 HKT48 '야부키 나코' 연습생들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아실 수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런 연습생들이 꼭 데뷔조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지난 순위였던 14등에서 이번에 27등으로 떨어졌더라구요. 야부키 나코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계속 이어서 B등급 연습생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등급에는 김다연 / 김소희 / 김현아 / 박민지 / 배은영 / 윤은빈 / 장원영 / 조가현 / 코지마 마코 / 한초원 등이 속해 있네요. 여기서 장원영은 2주차 현재 96명중 4위라는 아주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CUBE의 한초원 연습생도 첫 등급평가때 낮은 등급을 받았었는데 높은 비교적 등급으로 올라오게 되었네요.



C등급에는 권은비 / 김다혜 / 김민서 / 김채원 / 나카니시 치요리 / 무라세 사에 / 왕이런 / 유민영 / 이승현 / 카토 유우카 / 타나카 미쿠 / 타케우치 미유 등이 속해 있습니다. 최초 A등급을 받았던 권은비, 유민영, 타케우치 미유가 C등급에 있다니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속의 주인공은 HKT48 '무라카와 비비안'인데요, 무라카와 비비안의 사진은 C등급이라서 넣은게 아니라 제가 좋아해서 넣은 것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D등급에는 비교적 많은 일본인 연습생들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최초 B등급을 받았던 지비레이블 '알렉스 크리스틴'이 보이고요,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소속사별 퍼포먼스 때 노래를 하지 못한 AKB48 '고토 모에'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F등급인데요, 최초 받은 F등급에서는 한국인 연습생이 단 2명밖에 없었으나 등급 재조정 이후 13명으로 무려 11명이 늘었네요. A에서 강등된 스톤뮤직 '조유리'도 보입니다. 일본인 연습생들이 이를 갈고 열심히 연습한 결과인 것 같습니다. 2주차 방송을 보면 일본인 연습생은 그동안의 배움의 기회가 없었을 뿐이였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대부분의 일본인 연습생들은 동작이 틀려도 자신감있게 계속해서 평가를 이어나갔으며, 어려운 한국어까지 마스터하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에 반해 한국인 연습생들은 높은 등급의 연습생들 마저 일본어를 아에 포기하는 상태까지 이르렀는데요, 이런 점들에서 한국인 연습생들이 일본인 연습생들에게 배워야 할 점이라고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은 말했었기도 하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