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속보 깜짝 순위 발표 6월 20일 오전 10시 기준 (야마다 노에/고토 모에/이채연/타케우치 미유 탑12 진입 성공)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20. 17:1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프로듀스48이 깜짝 순위 발표를 하신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일명 '속보'라고 하는데요, AKB48의 기존 시스템인 속보시스템을 프로듀스48에 결합을 한 것입니다. 최종 순위 발표 이전에 순위를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건데요, 이 때문에 순위가 발표될 때마다 견제를 하기위한 견제표들이 쏟아질 텐데요, 보는 사람 입장으로서는 흥미진진한 것 같습니다. 또한 속보를 통해 다른 사람이 자신의 픽을 찍어주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자신의 픽을 투표하지 않는다면 상당한 순위변화를 각오해야 하는 것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이번 속보에서 1위를 차지한 연습생은 누구인지 또 탑12에 새로운 얼굴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이가은 / 2위 안유진 / 3위 장원영 / 4위 권은비 / 5위 미야와키 사쿠라 / 6위 최예나 / 7위 왕이런 / 8위 야마다 노에 / 9위 고토 모에 / 10위 이채연 / 11위 마츠이 쥬리나 / 12위 타케우치 미유


딱 보기만 하셔도 순위가 격변한 것이 보이실텐데요, 지난 방송때 5위였던 이가은이 1위자리로 올라서고 1위자리에 있던 미야와키 사쿠라는 반대로 5위로 하락을 했습니다. 또한 예능캐릭터로써 방송을 많이 탄 야마다 노에는 45위에서 8위로 무려 37계단 상승해서 탑12 안정권에 안착하였습니다. 또한 일명 실력픽으로 댄스 포지션의 이채연이 20위에서 10위로, 보컬 포지션의 타케우치 미유가 39위에서 12위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렇듯 방송에 노출이 되는 것이 투표 순위에 얼마나 중요한지 극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타쉽 안유진과 장원영이 나란히 2, 3위 자리를 내주지 않은 것이 인상적이네요.



시즌 1에 출연하였던 김시현이 13위에 안착했으며 스톤뮤직 소속 연습생들(장규리, 이시안, 조유리)이 모두 순위권에서 이탈하는 현상이 벌어졌네요. 첫방송 당시 1위 자리에 앉았던 박서영이 34위에서 10계단 올라서 24위로 올라섰네요.










뒤로 갈수록 화제성이 없고 방송에 타지 않은 멤버들이 줄 서있습니다. 방송전 탈주한 멤버들의 순위도 처지기 시작했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속보에 놀라서 부랴부랴 달려와서 여러분들에게 빨리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전해드렸는데 조금은 늦은 감이 있네요. 다음에는 더 빨리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