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리나 공개 연애에 태민까지... SM 명성 이어갈 수 있을까?

NEWS/이슈

by MASHIHO 2024. 3. 7. 22:02

본문

SM 엔터테인먼트 하반기 신인 걸그룹 런칭까지!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최근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비주얼 센터 카리나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었죠. 그 상대는 배우 이재욱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팬들이 에스파를 등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심각한 것은 그들이 무관객 콘서트까지 예고했다는 것이죠. 이에 카리나는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과연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이 와중에 같은 소속사 보이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 태민이 SM을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까지 들려왔습니다. 사실 태민은 지난해부터 고민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최종적으로는 데뷔 후 15년 넘게 몸 담아 온 소속사를 떠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도 샤이니 팀 활동은 이어갈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SM 엔터테인먼트의 분위기가 좋지 못한 상황인데요, 과연 국내 4대 대형 기획사라는 명성을 앞으로도 이어갈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한편 올해 하반기에 신인 걸그룹을 런칭한다는 SM 엔터테인먼트! 소문에 의하면 키즈 크리에이터 이자 SM 소속 연습생 나하은을 주축으로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들이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