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우파2 1MILLION 리아킴이 만든 아이돌 안무 모음 (트와이스/선미/화사 등)

WIKI/모음

by MASHIHO 2023. 8. 24. 22:12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주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스우파2에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8개의 크루가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 한 크루가 대중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크루인 1MILLION(원밀리언)이입니다. 1MILLION은 구독자 2,610만명을 가진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어 K-코레오그래피를 널리 알린 크루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1MILLION의 수장은 바로 리아킴인데요, 리아킴은 예전에는 댄스 신에서 활동을 하였지만 방송인이 된 이후 방송 분야에 많이 활동을 하면서 수 많은 아이돌 안무를 만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아킴이 만든 아이돌 안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효리 - Get Ya`, Anyclub

밍스 - 우리집에 왜 왔니

트와이스 - 우아하게, TT

 

아이오아이 - 너무너무너무

BoA - Fox

원더걸스 - I Feel You

선미 -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사이렌, 날라리

마마무 - HIP, 딩가딩가, AYA, 하늘 땅 바다만큼

 

 

 

화사 - Maria, I`m a 빛

김남주 - Bird 등

 

이렇게 모아보니 1MILLION의 리아킴은 유명 아티스트의 안무를 상당 수 만들어왔네요. 한편 스우파2는 오는 10월까지 방영된다고 하는데요, 1MILLION의 팬덤층이 꽤나 두텁기 때문에 결승까지는 무난히 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과연 1MILLION이 결승 무대를 뛰어넘어 8개 크루 가운데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