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겨 남자 아이돌 모음 (관리하는 남돌 16명, 원호/황민현/재민 등)

WIKI/모음

by MASHIHO 2023. 8. 7. 23:5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정말 무더운 날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실내활동을 주로 하시고 부득이하게 야외활동을 하실 경우에는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요즘처럼 무더운 날에는 짧은 반팔티 또는 민소매를 입기 마련입니다. 남자 아이돌들의 무대에서도 이 같은 의상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한 번쯤은 겨드랑이 털이 없는 남자 아이돌들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물론 선천적으로 겨드랑이에 털이 없을 수도 있지만 요즘은 남자들도 관리를 하기 때문에 겨드랑이도 관리의 범위에 포함시켜 왁싱이나 제모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클린한 겨드랑이 일명 클겨 남자 아이돌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시죠.

 

공찬 (B1A4)

 

 도겸 (세븐틴)

 

도영 (NCT)

 

박지훈 (워너원)

 

소정환 (트레저)

 

시우민 (EXO)

 

원호

 

이기광 (하이라이트)

 

장준 (골든차일드)

 

재민 (NCT)

 

정진운 (2AM)

 

제노 (NCT)

 

 

 

준 (세븐틴)

 

진영 (갓세븐)

 

황민현 (워너원)

 

휘영 (SF9)

 

오늘 이렇게 클켜 남자 아이돌 다시 말해 관리하는 남돌 16명을 만나보셨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신 남자분들께서는 나도 겨드랑이 관리 좀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구요, 또 다른 의견으로는 굳이라고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남자 아이돌들은 무대에 오르기 때문에 관리한다는 이미지가 필요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다리털이 있는 남자 아이돌 모음 (박지훈/뷔/옹성우/카이/헨리 등 16명)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남자들은 대부분 다리털을 가지고 있는데요, 요즘 카메라 화질도 많이 좋아지고, 직캠이 일상이 되다시피 많이 생산되고 있어서인지 이를 의식하고 많은

idol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