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퍼즐 라인업 공개 1군 부터 4군 까지 (악마의 서바이벌 시작됐다!)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23. 6. 7. 23:08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퀸덤 퍼즐의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퀸덤 퍼즐에는 총 28명의 여자 아이돌들이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퀸덤 퍼즐은 이들 중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할 단 7명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퀸덤 퍼즐은 유튜브를 통해 약 1시간에 걸쳐 1화 예고편을 방영하였는데요, 그 안에는 28명의 라인업과 함께 그들의 군을 공개하였습니다. 군이란 K-POP에서 암암리에 나뉘어지는 인기 척도라고 볼 수 있는데요, 퀸덤 퍼즐은 음악방송 1위 횟수와 초동 판매량을 집계하여 28명의 여자 아이돌들을 1군 부터 4군 까지 나누었습니다. 그 결과를 함께 보시죠.
 

1군

모모랜드 주이
 

우주소녀 여름
 

AOA 도화(찬미)
 

러블리즈 케이


2군

위클리 지한
 

위클리 조아
 

위클리 소은
 

위클리 수진
 

CLC 예은
 

퍼플키스 유키


3군

트리플에스 서연
 

트리플에스 지우
 

로켓펀치 연희
 

로켓펀치 수윤
 

로켓펀치 쥬리
 

체리블렛 채린
 

체리블렛 보라
 

체리블렛 지원
 

 

 


4군

위키미키 엘리
 

라잇썸 상아
 

미루
 

파이
 

하이키 리이나
 

하이키 휘서
 

우아! 나나
 

우아! 우연
 
이렇게 퀸덤 퍼즐에 출연하게된 여자 아이돌들의 라인업과 함께 군을 살펴보았는데요, 시작부터 정말 잔인한 것 같습니다. 엠넷이 잘 만드는 악마의 서바이벌이 시작된 것이죠. 참고로 아이즈원의 채연과 라붐의 해인이 첫방송 전에 하차를 하게 되면서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지 않아 위 리스트에서 제외했습니다만 그들은 각각 1군과 2군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