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이즈플래닛 98명의 연습생 등급평가 결과 (A부터 F까지)

PROGRAM/방송

by MASHIHO 2023. 1. 2. 22:38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걸스플래닛의 후속작 보이즈플래닛 98명의 연습생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보이즈플래닛에는 프로듀스101 시리즈나 걸스플래닛과 마찬가지로 활동중인 아이돌들도 여럿 참가한 것으로 확인되어 더욱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보이즈플래닛에 참가한 98명의 연습생들의 등급평가 결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직 방송 전이지만 앞서 공개된 시그널 송 무대를 통해 외국의 한 K-POP 팬분께서 등급평가 결과를 유추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먼저 G그룹 A등급 연습생들입니다. (보이즈플래닛 98명의 연습생들은 한국 국적을 가진 K그룹과 한국 이외 국적을 가진 G그룹 2가지 그룹으로 나뉩니다.) 시그널 송 난 빛나에서 G그룹 센터를 맡은 장하오를 비롯해 케이타, 제이, 하루토, 석매튜 연습생이 보이네요.

 

G그룹 B등급에는 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우무티 연습생과 귀여움으로 완전무장한 콩 연습생이 보이네요.

 

G그룹 C등급에는 리키, 오쥬, 하루, 효 연습생 등이 보이네요.

 

G그룹 D등급에는 장슈아이보, 동동, 위니, 브라이언 연습생 등이 보이네요. 이들 중 위니 연습생은 현재 나인아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프로듀스101 그리고 아이오아이 출신인 청하의 곡을 작사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G그룹 F등급에는 차이진신, 올리, 이치카, 나이스 연습생 등이 보이네요.

 

 

 

이제 K그룹입니다. K그룹 A등급에는 난 빛나 K그룹 센터인 성한빈 연습생을 비롯해 박한빈, 서원, 문정현, 이예담, 박건욱, 김태래, 금준현 연습생이 보이네요. 이들 중 이예담 연습생은 JYP와 P NATION이 함께한 오디션 프로그램 LOUD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K그룹 B등급에는 오성민, 이회택, 박현빈, 한서빈 연습생 등이 보이네요. 이들 중 이회택 연습생은 저희가 잘 알고있는 그룹 펜타곤의 멤버 후이라고 합니다. 후이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데뷔그룹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작사작곡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 보이즈플래닛에 참여하게 되면서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K그룹 C등급에는 차웅기, 이동건, 장지호, 최지호 연습생 등이 보이네요. 이들 중 차웅기 연습생은 그룹 TO1의 멤버였으나 지난해 그룹을 탈퇴한 이력이 있습니다.

 

K그룹 D등급에는 박민석, 최우진, 전호영, 임준서 연습생 등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K그룹 F등급에는 이다을, 박도하, 정민규, 최승훈 연승생 등이 보이네요.

 

안타깝게도 크리스티안, 장민서 연승생을 포함한 5명의 연습생들은 건강상의 이슈로 시그널 송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등급도 유추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에 나타나지 않은 나머지 연습생들은 보이즈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니 퇴소를 한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이렇게 보이즈플래닛 연습생들의 등급 평가 결과를 알아보았는데요, 본방송까지 이제 단 1달 남았습니다. 과연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데뷔의 기회를 잡을 연습생들은 누가될지 기대해보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