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전쟁 두번째 세계 라인업 (신지민/문별/미미/엑시 등)

PROGRAM/방송

by MASHIHO 2022. 8. 31. 22:46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JTBC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두번째 세계의 라인업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번째 세계가 어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세계는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전쟁을 소재로 한 서바이벌인데요, 실제로 걸그룹 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멤버가 나와 주종목인 랩이 아닌 보컬로써 실력을 다투게 된다고 합니다. 꽤나 흥미있는 소재인 것 같은데요, 과연 그 라인업은 어떻게 되는지 함께 보시죠.

 

클라씨 김선유

 

두번째 세계에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는데요, 그 중 막내는 클라씨의 멤버 김선유가 되겠습니다. 사실 김선유는 방과후설렘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방과후설렘 진행 과정 중 빼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인 바 있어 기대가 되는 참가자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마무 문별

 

문별은 사실 데뷔 전 보컬 포지션을 희망했지만 데뷔 후에는 래퍼 포지션을 맡게 되면서 줄곧 랩만 해왔다고 하는데요, 숨겨진 보컬 실력이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빌리 문수아

 

현재로써는 다소 인지도가 낮은 편에 속하는 문수아입니다. 문수아는 사실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하면서 빼어난 랩실력을 선보인 바 있었는데요, 이후 빌리의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랩만큼 보컬실력도 짱장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참고로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의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오마이걸 미미

 

최근 예능프로그램 지구오락실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미미입니다. 바로 어제 첫방송에서는 눈에 띄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중은 물론 참가자 모두를 놀라게 한 참가자입니다.

 

AOA 신지민

 

오랜만의 방송 복귀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신지민입니다. 아이돌 랩씬에서는 유니크한 목소리로 원탑 래퍼 자리를 지켜왔는데요, 과연 보컬에서도 그 빛을 발휘할지 궁금해집니다.

 

 

 

우주소녀 엑시

 

엠넷 퀸덤2에서 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의 멤버 엑시입니다. 엑시 또한 언프리티랩스타2를 통해 래퍼로서의 면모를 보인 후 우주소녀로 데뷔하여 압도적인 랩실력을 보여왔는데요, 랩에서 보컬로 종목을 바꾼 그녀의 3번째 서바이벌의 결과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원더걸스 유빈

 

이미 보컬에 도전하여 많은 리스너들의 귀호강을 책임지고 있는 유빈입니다. 8명의 참가자들 중 최고참이기도 합니다.

 

모모랜드 주이

 

예능돌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던 주이인데요, 과연 이번 도전을 통해 또 하나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을지 잘 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두번째 세계 8명의 참가자를 살펴보셨는데요, 여러분이 응원하는 참가자는 누구인가요? 또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8명 모두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