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즈원 출신 초동 순위... 하프 밀리언 가볍게 돌파!

WIKI/랭킹

by MASHIHO 2022. 10. 25. 20:59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걸그룹 아이즈원이 해체한지 벌써 1년 반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즈원의 멤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아무튼 오늘은 아이즈원 출신 그룹 또는 솔로들의 초동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하프 밀리언을 가볍게 돌파할 정도로 아이돌로서 멋진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 주인공은 누구인지 함께 보시죠.

 

6위 이채연 30,0**장

 

마침내 지난 10월 이채연이 화려하게 솔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즈원 활동 당시 메인댄서 자리를 지키며 훌륭한 퍼포먼스를 뽐내왔던 멤버인 만큼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 결과 초동 3만장에 빛나는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5위 권은비 51,8**장

 

아이즈원 출신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재데뷔를 한 권은비는 꾸준히 앨범 발매를 해오면서 본인의 커리어를 쌓고 있는 중입니다.

 

4위 조유리 75,4**장

 

4위는 아이즈원의 메인보컬 조유리입니다.

 

3위 최예나 117,3**장

 

3위는 아이즈원 출신 솔로 아이돌 중 가장 높은 초동을 기록한 최예나입니다.

 

 

 

2위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 567,6**장

 

최근 Antifragile로 컴백한 르세라핌이 2위입니다. 르세라핌은 아이즈원 출신 멤버 사쿠라와 김채원이 멤버로 있는 신인 걸그룹입니다.

 

1위 IVE (안유진, 장원영) 924,3**장

 

3연속 히트를 친 IVE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IVE는 아이즈원 출신 멤버 안유진과 장원영이 멤버로 있는 신인 걸그룹인데요, 각종 행사에서 섭외 0순위에 이름을 올릴 만큼 2022년 가장 빛났던 걸그룹이 아닌가 싶습니다. K-POP 팬들은 다가올 시상식들에서 IVE가 신인상을 휩쓸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