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속 5번째 멤버 공개!? (feat. 마미손)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11. 17. 21:32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SM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바로 오늘 디지털 싱글 1집 블랙맘바(Black Mamba)를 발표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에스파의 데뷔곡 블랙맘바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이 아닌 또 다른 여성이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여성은 도대체 누구였을까요?

 

혹시 선배 걸그룹인 레드벨벳과 마찬가지로 4인조로 데뷔한 후 멤버를 추가할 생각이었던 걸까요? 그렇다면 5번째 멤버가 공개되는 것인가요? 사실 아닙니다. 그 여성의 정체는 바로 SM 이사, 권보아(우리가 잘 아는 BoA 맞습니다.)였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아마도 보아가 컴백을 앞둬서 뮤비에 등장시킨 것 같다고 하네요. 참고로 보아는 12월 1일 20주년 앨범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스파의 데뷔곡 블랙맘바 뮤직비디오 속에는 또 다른 재미요소가 있었는데요, 바로 마미손(?)입니다. 위 움짤은 에스파의 뮤비 속 한 장면인데요, 여러명의 마미손(?)이 보이시나요? 지젤의 미모를 감상하는데 뒤에 고무 장갑 같은 것들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닌지 커뮤니티에서도 마미손 이야기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ㅋㅋ)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