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작권료를 공유하는 아이돌 모음 (트와이스/워너원/여자친구/카라/인피니트/샤이니 등)

WIKI/모음

by MASHIHO 2020. 3. 10. 17:3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저작권료를 공유하는 아이돌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서 의문점, 어떻게 저작권료를 공유하냐구요? 바로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뮤지코인을 통해서죠. 뮤지코인이란 옥션을 통해 음악을 소장하고 음악 저작권료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입니다. 이미 수 많은 가수의 곡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비인기 가수들만 있을 것 같죠? 절대 아닙니다. 벤, 거미, 빅마마, VIBE, CRUSH, 매드클라운, 에일리, 백지영, 치타, 젝스키스, BEENZINO, 엠씨더맥스, DOK2, 다비치, 제시, 임창정, 타이거JK, 케이윌, 허각 등 인기 가수들의 곡들도 상당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좋아하는 K-POP 아이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아이돌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갓세븐

 

트와이스

 

아이유

 

JYJ

 

에이핑크

 

몬스타엑스

 

규현

 

정은지

 

엠블랙

 

라붐

 

비투비-블루

 

강민혁

 

아스트로

 

정세운

 

다이아

 

모모랜드

 

워너원

 

여자친구

 

송지은

 

EXID

 

박지훈

 

뉴이스트

 

씨스타

 

걸스데이

 

드림캐쳐

 

아이오아이

 

크레용팝

 

하성운

 

지연

 

이진혁

 

 

 

우주소녀

 

티아라, 초신성

 

카라

 

JBJ

 

B.A.P

 

인피니트

 

CLC

 

샤이니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아이돌이 있는데요, 궁금하시지 않나요? 궁금하시면 직접 뮤지코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료 공유 방법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 외 기능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해보시고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아이돌의 저작권료를 공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