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이 된 여왕의 교실 아역 배우 모음 (SF9/언프리티랩스타/프로듀스101 등)

WIKI/모음

by MASHIHO 2020. 2. 9. 15: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2013년 최고의 드라마 여왕의 교실 다들 기억하시나요? 저는 매번 본방사수를 했었는데요, 제가 드라마는 많이 안보는 편인데도, 꼭 챙겨봤던게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여왕의 교실에는 정말 많은 아역 배우들이 나왔었는데요, 7년이 지난 지금 2020년, 이들 중 아이돌이 된 아역 배우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는 정말 유명한 아이돌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함께 보시죠.

 

SF9 찬희 (김도진 역)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아역 배우는 바로 현직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SF9의 찬희입니다. SF9보다는 아마 스카이캐슬의 우주로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여왕의 교실에도 나왔었네요. 얼굴도 그대로고 단번에 찬희인 걸 알 수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제이니 (황수진 역)

 

다음은 제이니입니다. 현직 아이돌은 아닌데요, 제이니는 당시 지피베이직이라는 걸그룹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여왕의 교실이 끝난 이후 팀에서 탈퇴를 하였는데요, 이후 엠넷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 그리고 KBS2 더유닛에 출연하여 재데뷔의 꿈을 꾸었지만 아쉽게도 이루어지진 않았습니다.

 

추예진 (한선영 역)

 

다음은 프로듀스101에 출연했었던 추예진입니다. 현직 아이돌은 아니지만 한때 아이돌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연습생이라 넣어봤습니다. 사실 프듀 애청자인 저도 처음알았는데요, 추예진 연습생이 여왕의 교실에 등장했었네요. 사실 추예진 연습생은 현재는 배우 추예진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TRCNG 지훈 (김태성 역)

 

TRCNG 지성 (강민재 역)

 

MCND 캐슬제이 (한국 역)

 

이렇게 인기 보이그룹 멤버 SF9 찬희부터 최근에 데뷔한 MCND 캐슬제이까지 여왕의 교실 출신 6명의 아이돌을 만나봤는데요, 어떠신가요? 상상도 못한 정체(ㄴㅇㄱ)이지 않았나요? 당시에 왜 여왕의 교실이라는 드라마가 인기가 있었는지 드라마를 안보셨던 분이시더라도 이걸 보시면 감이 오실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