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참가자 연습생 명단 유출 JYP, SM, 아이돌학교 등 대거 출연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3. 4. 01:5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올해 5월 방영되는 Mnet의 아이돌 서바이벌인 '프로듀스101 시즌3'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 워너원을 이을 새로운 대형 아이돌은 누가될까요? 프로듀스101은 지난 MAMA를 통해 시즌3는 일본의 AKB48과 합작하여 프로듀스48(PRODUCE48)로 개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프로듀스48에 출연하는 참가자, 즉 연습생 명단이 유출된 걸로 확인이 되는데요, 여기에는 JYP, SM 등 유명 기획사와 아이돌학교와 같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 같더라고요. 자세한건 이어서 보실게요.

 

 

 

 

해외 K-POP 사이트에서 일부 연습생 명단이 유출되었는데요, 이것은 진짜인지 혹은 누군가가 관심을 받기 위해 만든 자료인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지만 해당 사이트에서는 지난 아이돌학교 방송 이전에 '나띠'의 출연을 아무도 믿지 않는 가운데 공개했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아에 믿지 못할 것도 없다고 합니다. 어찌됬든 사실이거나 말거나 어느정도는 가능성이 있기에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게요.

 

 

첫번째로 트와이스 선발 오디션으로 유명한 식스틴에 출연했던 민영인데요, 트와이스와 같이 JYP에서 트레이닝을 받던 연습생입니다. 민영은 식스틴에서 탈락한 이후 JYP에서 나왔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그 후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공개된게 없는 지금 이렇게 프로듀스48에 출연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만약 사실이라고 한다면 메인보컬 자리는 민영의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많은 팬덤을 보유한 민영에게는 더욱 유리한 조건이겠죠. 사실 식스틴 동기였던 지원은 아이돌학교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한 사례가 있기에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다음으로는 SM 루키즈 출신으로 화제인물인 히나입니다. 히나는 일본과 한국의 복수국적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SM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아직 연습생을 출연시킨적이 없기 때문에 SM 루키즈에서 나왔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사실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히나는 올해로 19살이 도ㅚ었으며 미키마우스 클럽에서 주연을 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다음은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었던 3인방인 조유리, 배은영, 이시안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셋은 모두 개인연습생들인데요, 아이돌학교에서 탈락자가 발생하는 매회 탈락한 학생은 방송에만 나오지 않는 것이지 따로 트레이닝을 시킬 것이라고 말을 했는데요, 이 셋은 탈락직후에 Mnet의 트레이닝을 받은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조유리는 아이오아이, 위키미키의 최유정 닮은꼴로 많은 화제를 낳았으며, 배은영은 아이돌학교에서 숨은 조력자로 호감을 많이 샀으며, 이시안의 경우 카라의 STEP이라는 곡으로 경연을 했을 때 노련한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줘 실력면에서 선생님들께 인정을 받았었습니다. 이렇게 3명이 다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화제가 되는건 무조건일 것 같습니다. 최근 Mnet에서 방영되는 고등래퍼2에도 아이돌학교 출신 연습생인 빈하늘이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돌학교 출신 멤버들도 열심히 그들의 앞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을 했었던 한혜리인데요, 한혜리는 당시 안타깝게 12위로 최종탈락을 맞이한 비운의 연습생이었습니다. 방송 직후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프로젝트그룹 아이비아이로 활동, 회사 선배 황광희와 지상파 요리경연 프로그램에 나가는 등 꽃길을 걸을 줄만 알았지만 그것 또한 얼마 못갔습니다. 현재는 개인 연습생으로 전환되어 JTBC 믹스나인에 도전하였지만 예선탈락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또 프로듀스48의 출연자 명단에 올라와서 여러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다음은 위에 사진 어디서 많이 보시지 않았나요? 한동안 렌즈 CF로 이목을 끌었던 연습생인데요, 바로 스타쉽 연습생 안유진입니다. 안유진은 2002년생으로 올해 17살이 되었는데요,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정세운의 백댄서로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었습니다. 이유는 백댄서가 가수보다 화면에 더 잡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웃는 등의 모습을 보였기 때문인데요, 같은 소속사 연습생 끼워팔기하는 거 아니냐는 질책도 받았었죠. 그 사건 이후에는 별 탈 없었지만 한 때 그랬습니다. 제가 소개드린 연습생들 이외에 아이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김민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예나, FNC 연습생 김보라, 워너원 박지훈과 같은 소속사인 마루기획의 안다비, 양요섭의 이번 신곡 '네가 없는 곳'의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 신예은 등 연습생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과연 이들은 진짜 프로듀스48에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번 프로듀스48은 한일 합작으로 각 나라에서 48명의 연습생 그러니 총 96명의 연습생들이 경연에 참여하고, 최종 12명으로 각국의 상위권 연습생 6명씩만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일부 떠도는 소문을 들어보면 한국 국민들은 일본인멤버에게만 투표하고, 일본 국민들은 한국인멤버들에게만 투표가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하지만 이에 Mnet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니 기다리라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과연 투표시스템은 양국에서 모두 수긍이 가능할지도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1805101016)

 

프로듀스48의 참가자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96명의 소녀들의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프로듀스48 출연자 96명 프로필 모두 집계 완료 : 한국 54명, 일본 39명, 중국 2명, 미국 1명 (사쿠라/이가은/김민주/안유진/장규리/장원영/조유리/왕이런/비비안/고유진/박민지/이채연/안예원 등)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PRODUCE48의 멤버들, 참가자들이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모두 공개가 되었는데요, 누가 프로듀스101 시즌3인 프로듀스 48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dolch.tistory.com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