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한일 센터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공개 메인 센터 사쿠라 / 서브 센터 가은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10. 18: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드디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프로듀스48의 한일 센터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멤버가 첫번째 센터인지 알아볼게요. 그에 앞서 현재 스포로 떠돌아다니고 있는 한일 양국 센터는 누구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기사를 통해 프로듀스48의 메인 타이틀곡은 '내꺼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당연히 영문명은 'PICK ME'입니다. 드디어 세번째 픽미송이 공개가 되는 것인데요, 이번엔 어떤 중독성을 가지고 올지 기대가 됩니다. 현재 스포일러로 떠돌아 다니는 일본의 센터는 '미야와키 사쿠라'로 1998년 3월 19일 가고시마 현 출신입니다. 2017년 총선거에서 4위를 기록했던 멤버라고 하네요.




다음 한국의 센터는 애프터스쿨의 '가은'이라고 합니다. 과연 둘은 진짜 센터일까요? 엠카운트다운 최초 공개 무대에서 볼 수 있었듯이 메인 센터는 일본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했고요, 서브 센터는 한국의 '가은'이 차지했습니다. 첫번째 대결에서는 한국이 패했는데요, 과연 방송이 시작하면 어떻게 진행이 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이번 시즌 역시 역대급 비주얼 멤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