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35팀 (AOA, GOT7, NCT, 김재환, 세븐틴 등)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9. 12. 28. 16: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는 12월 31일 오후 8시 55분에 MBC에서 방송되는 2019 MBC 가요대제전에 나오는 가수 라인업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MBC 가요대제전에는 무려 35팀이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방송 3사를 통틀어서 가장 많은 인원이 출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2019년의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많은 가수분들이 팬분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그럼 이제 2019년 대미를 장식할 2019 MBC 가요대제전 그 라인업을 살펴보실까요? 함께 보시죠.

 

AOA / 아스트로 / GOT7 / ITZY

 

몬스타엑스 / 스트레이키즈 / 노라조 / 뉴이스트

 

러블리즈 / 마마무 / 셀럽파이브 /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 장우혁 / 청하 / 홍진영

 

에이핑크 / DAWN / SF9 / 트와이스

 

골든차일드 / 국카스텐 / 규현 / 더보이즈

 

 

 

레드벨벳 / 성시경 / 엔플라잉 / 이석훈

 

태민 / 현아 / NCT / 김재환

 

세븐틴 / 송가인 / 우주소녀

 

이상 35팀을 만나보셨는데요, 어떠신가요?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대세 그룹 트와이스와 세븐틴부터 대세 신인 ITZY 그리고 대세 중의 대세 송가인까지 정말 볼거리도 다양할 것 같은데요, 거기에 가요대전이나 가요대축제에서는 많이 볼 수 없었던 솔로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라인업과 함께라면 2019년 마지막날은 2019 MBC 가요대제전과 함께하셔도 후회는 없으실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