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KBS 가요대축제 큐시트 유출 X (방탄소년단, 마마무, ITZY, 송가인 등 24개팀 출연)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9. 12. 27. 17:4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오늘 7시 50분에 2019 KBS 가요대축제가 KBS2 채널에서 방송되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나요? 아마 K-POP 팬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방송이기 때문에 다들 알고 계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도 현재 무지하게 기대를하면서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2019 KBS 가요대축제는 방탄소년단, 마마무, ITZY, 송가인 등 24개팀이나 출연하는 만큼 방송시간이 엄청 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 때문에 아마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는 시간에만 맞춰서 보시려고 큐시트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그거 알고 계신가요? 대게는 그런 큐시트가 유출되는 것은 불법이라고해요. 제가 파악하기로는 올해 가요대축제 큐시트는 다행히도 유출되지 않았지만, 작년 2018 가요대축제 큐시트는 당일 전날 유출이 되어서 제작진 및 관계자들이 당혹감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좋은 공연을 위해 오랜 기간 밤새면서 준비한 아티스트들의 사기저하가 우려되었기 때문이죠.

 

 

 

 

 

 

 

당장 제가 생각하기에도 그럴 것 같고 또 시청자들은 원치 않는 스포에 노출되면서 방송에 대한 기대와 재미가 반감되었을 것 같습니다. 지금 2019 KBS 가요대축제 큐시트를 찾고 계신 분이 계신다면 열심히 준비를 한 아티스트는 물론 자신이 받을 감동까지 생각해서 조금만 참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혹시 이번 2019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19/12/26 - 2019 KBS 가요대축제 일정 및 라인업 (트와이스/마마무/엔플라잉/골든차일드 등)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