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펩시 콘서트 라인업 (라비X은하/옹성우/정세운/우주소녀 등)

NEWS/콘서트/팬미팅

by MASHIHO 2019. 11. 23. 18: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19 펩시 콘서트 라인업을 들고 왔습니다. 역시 올해도 많은 아이돌들이 함께하는데요, 그 라인업을 살펴보면 라비부터 소유, 옹성우, 은하, 홍빈, 김재환, 뉴이스트, CIX,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까지 정말 볼거리가 아주 풍족한 콘서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들 중 몇 명은 펩시와 콜라보를 해서 음원도 내고, 뮤비도 찍었었는데요, 함께 보시죠.

 

먼저 라비X은하입니다. 이들은 BLOSSOM이라는 곡을 냈었는데요, 벚꽃이 그려진 펩시가 나왔을 때였죠. 다음은 옹성우입니다. 옹성우는 솔로로 HEART SIGN이라는 곡을 냈었는데요, 뮤비가 완전 화보였었습니다. 다음은 정세운입니다. 정세운은 YDPP라는 그룹의 멤버로 LOVE IT LIVE IT이라는 곡을 냈었는데요, 그룹의 케미가 아주 좋았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다음은 우주소녀인데요,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와 루다는 우주미키라는 그룹의 멤버로 짜릿하게라는 곡을 냈었는데요, 큐티크러시의 진가를 보여줬었죠.

 

 

아무튼 이렇게 펩시와의 인연이 있는 아이돌들을 2019 펩시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내일 11월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한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가지는 못하겠네요... 대신 팬분들이 찍으실 직캠들을 보며 위로를 삼도록 해보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