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큐브 콘서트 'ONE' 시간 변경 + 출연 라인업 (현아/비투비/유선호 등 큐브 아티스트 총 출동)

NEWS/콘서트/팬미팅

by MASHIHO 2018. 5. 7. 17: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큐브엔터테인먼트 콘서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난 2013년에 진했됬던 큐브 콘서트 '큐브 파티'에 이어 5년만에 진행이 되는 거라고 해요. 그만큼 기다리셨을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은데요, 이번 큐브 콘서트에서는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들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콘서트의 티켓가격부터 몇시간 동안 공연을 하는지 등 모든 것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번 콘서트의 공식 공연명은 '2018 UNITED CUBE -ONE-'이라고 합니다. 공연은 2018년 6월 16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기존 오후 5시에서 변경됨)이라고 하는데요,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 제1홀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티켓가격은 스탠딩석11만원, 지정석9만9천원이라고 해요. 물론 부가세는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관람은 8세이상부터 가능하구요, 180분, 3시간 이상 공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티켓5월 9일 수요일 밤 8시부터 구매가 가능하고요, 멜론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인 4매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유의해주시고요, 이번 콘서트 라인업도 함께 보시죠.





이번 콘서트에는 현아, 조권,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유선호 그리고 최근 데뷔한 (여자)아이들까지 총 출동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는 콘서트가 될 것 같네요. 하지만 해외에 있으신분들은 이런 황금같은 기회를 놓치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그런 분들을 위해서 CUBE-TV Hangtim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해외 멀티뷰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많은 해외팬들도 실시간으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는 얘기네요. 서비스는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홍콩, 두바이, 미국 11개국이네요. 국내 분들은 아쉽게도 직관하시는 방법밖에 없겠네요.


콘서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공연시간은 기존 오후 5시에서 30분 늦춰진 오후 5시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착오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모두들 콘서트 예매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