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육대 히든 종목 멍 때리기 대회 (장문복/루다/상균/이나경 등 참여)

PROGRAM/아육대

by MASHIHO 2019. 9. 11. 18:1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아육대 히든 종목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번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는 육상, 양궁, 씨름, 투구, 승부차기, E스포츠, 승마 등 7가지 종목의 경기를 치루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히든 종목이 하나 더 있다고 합니다. 바로 멍 때리기 대회인데요, 맞습니다. 그냥 멍만 때리면 이기는 그런 대회인데요, 함께 보시죠.

 

보시다시피 많은 아이돌들이 한자리에 모여 멍을 때리고 있는데요, 그냥 막 멍 때리는 건 아니고 앞에서 노라조의 조빈이 단체 셀카를 찍는 등의 방해공작을 펼쳤다고 합니다. 생각만해도 웃기신 분께서 앞에서 방해를 한다는데 이걸 어떻게 참았을까요? 멍 때리기보다는 웃음참기 대회가 됐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멍 때리기 대회에는 누가누가 참여를 했을까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제가 정확히 보이는 아이돌만 말씀드리면, 리미트리스 장문복, SF9 휘영, 이달의 소녀 진솔 & 올리비아 혜, 베리베리 강민,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 이나경, 우주소녀 루다 & 설아,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 한, JBJ95 상균, 세러데이 하늘, 홀릭스 민아 정도가 되겠습니다. 한편 이 멍 때리기 대회가 예고편 영상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본방송에도 나올지 기대를 해보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