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학교 출연 학생들 방송 전 과거 총정리

WIKI/정보

by MASHIHO 2019. 8. 6. 17:4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Mnet에서 방영했었던 아이돌학교 출연 학생들의 방송 전 과거를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이돌학교는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을 탄생시킨 그 프로그램이 맞습니다.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데뷔를 준비하던 학생들의 방송 전 과거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TV에 출연한 적 있는 학생들 위주로 정리하였으며, 프로미스나인 멤버는 제외하였습니다.)

 

김나연 : 베리굿 출신으로 학업을 이유료 활동을 중단했었던 전직 아이돌이다.

김명지 : 타이니지(드라마 응답하라 배우 도희와 같은 그룹) 출신이다.

 

김은결 : 아동복 모델 출신으로 재능TV에 출연하기도 했었다.

김은서, 나띠 :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JYP 걸그룹 오디션 식스틴에 출연했었다.

 

 

김주현 : 김흥국의 친딸이며, 유학파 출신으로 유창한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다.

박선 : EBS 보니하니와 한글이 야호!에 출연한 적이 있다.

박소명 : 투니버스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피팅모델, 패션쇼 참가 이력 등이 있다.

 

서헤린 : 위대한탄생2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거기에서 SM 루키즈로 캐스팅 됐었다.

스노우 베이비 : 대만출신 유튜버이다.

신시아 : 현재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다.

 

 

양연지 : 걸그룹 블루미 출신으로 전직 아이돌이다.

이다희 : 걸그룹 어썸베이비(가수 토니안이 만든 걸그룹) 출신으로 전직 아이돌이다.

이영유 : 우리가 잘 알고 있는 7공주 출신으로, 드라마 여왕의 교실을 포함해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었다.

 

2018/05/25 - 아이돌학교 이다희 근황 인기 유튜버 네버다희

 

이유정 : 걸그룹 마이비 출신으로 전직 아이돌이다.

이해인 : 프로듀스101에 참여하여 17등으로 마감했었다.

타샤 : 걸그룹 스카프 출신으로 전직 아이돌이다. 그리고 엠넷 댄싱9에 출연하기도 했었다.

 

이렇게 살펴보니 정말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소속사에서 나와 서바이벌에 참여했었네요. 데뷔를 해도 성공이 보장된 업계가 아니다 보니 이런 경우가 허다한 것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가 없는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