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김현빈 학폭 논란, 왜 이제서야? 진실은?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6. 27. 14:3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오전 11시경 네이트판에는 프로듀스 X 101 쏘스뮤직 연습생인 김현빈의 과거를 밝힌다는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의 글쓴이는 자신이 김현빈과 중학교를 졸업한 사람이라고 밝히며, 김현빈이 학창 시절 학교 폭력을 했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프로듀스 X 101이 파이널까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왜 이제서야 이렇게 글이 올라오게 된 것일까요?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글쓴이는 여지껏 조용히 있었던 이유로 김현빈이 진작 프로그램에서 탈락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도 글쓴이는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는 않았던 모양입니다. 그리고서는 글쓴이는 글을 이어나갔는데요, 그 내용을 요약해보면, 김현빈이 반에서 가장 약했던 아이를 샤프로 찌르거나, 씨름기술을 쓰는 등 지속적으로 괴롭혔다고 합니다. 이에 도가 지나치자 학생들은 이 사실을 담임선생님께 말했지만, 학폭위까지는 안가고 사과만 받고 넘어갔다고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 논란에 대해 아직 공식입장이 없고, 사실 관계가 정확히 드러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단지 글쓴이와 당시 피해자와의 대화 내용 그리고 김현빈이 반톡에 올렸던 사진들만 그 증거로 하고 있는데요, 글쓴이는 오늘내로 졸업 앨범을 추가 인증하겠다고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글쓴이의 말로는 현재 김현빈 가족과 통화를 하였고, 김현빈 가족은 중학교 담임선생님께 확인해보겠다면서 피해자 이름을 알려달라고 하였다는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