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이한결 입양 7살 때까지 보육원에 살았다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6. 20. 14: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고 있는 MBK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이한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한결은 현재 데뷔조 순위권에는 없지만, 꾸준하게 순위상승을 보여주면서 데뷔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연습생들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이한결 연습생에게는 남들과는 조금 다른 과거를 가지고 있다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는 자기소개서는 이한결이 직접 작성한 자기소개입니다. 이한결은 자신의 매력적인 부위를 목젖이라고 하고 있고, 또 자신의 닮은꼴을 아구몬, 파이리라 했네요. 그리고 여러 정보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 유독 눈에 띄는 항목이 있었습니다. 바로 행복했던 순간을 적는 칸이었습니다. 거기에는 가족이 생겼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사실 쉽게 이해할 수 없는 말이기도 하죠. 하지만 아래 사연이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보셨다시피 이한결은 입양아였습니다. 이한결은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하기 이전에 KBS2 더유닛에 출연해서 자신의 과거를 오픈했었습니다. 이한결 갓난아기때 버려지고는 7살 때까지 보육원에 살아서 엄마, 아빠라는 존재 자체를 모르고 살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버린 친엄마, 친아빠마저 이해를 해주는 모습이 더욱 가슴을 아프게 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이번주 금요일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의 2차 순위발표식이 있는데요, 과연 이한결은 생존을 하여 계속해서 꿈에 그리던 데뷔를 향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