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이세진 통편집 이유 실력이 아니라 선곡 때문이었다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20. 20:0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고 있는 iMe KOREA 이세진 연습생이 통편집 된 이유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획사 퍼포먼스가 진행된 지난 프로듀스 X 101 첫방송에서 이세진이 무대 전에 대기장소에서 꽃이 달린 보라색 우산을 돌리는 장면이 노출이 되면서 많은 국민프로듀서님들은 어서 빨리 이세진의 차례가 되기만을 기다렸는데요, 결국 이세진의 기획사 퍼포먼스는 본방송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사실 이미 이전에 공개된 영상들에서 이세진은 부족한 실력을 선보였었는데요, 그 때문에 국민프로듀서님들은 실력때문에 이세진이 통편집을 당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뒤 네이버TV를 통해 이세진의 기획사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선곡이 문제였던 것입니다.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한 단체 카톡방의 멤버 중 한 명인 로이킴의 봄봄봄을 불렀던 것이죠. 사실 그 사건이 터지기 전 녹화가 진행됐던 터라 앞날을 예견할 수 없었던 이세진은 아무것도 모르게 그저 해맑게 웃으며 무대를 보였습니다. 이를 안 국민프로듀서님들은 모두가 하나 같이 안타까워하였습니다.

 

 

한편 이세진은 현재 프로듀스 X 101에서 13등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팀원들과의 실력차이를 극복해 팀과의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무사히 그룹 X 배틀 평가에서 조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따라서 어느정도 순위 상승이 예상되는데요, 과연 이세진은 데뷔조 의자에 앉을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보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