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프로필 3차 공개 (이미담/이규형/권태은/김요한 등 PR 영상 움짤 포함)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24. 15:5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도 역시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늘로써 3차 공개가되겠는데요, 공개된 연습생들은 14명으로 그들의 소속사로는 '아이즈원'의 멤버 '이채연'의 소속사 'WM',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JBJ'의 멤버로 활동했었고, 현재 솔로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김동한'의 소속사 '위', 그리고 'APP.Y', 'DS', 'Gost', 'SF', '바인', '앙팡테리블', '애스토리'. '에이코닉'까지 9개입니다. 그럼 이제 이들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AAP.Y 강현수 연습생


나이 23 혈액형 O 키 173cm 몸무게 58kg 연습생 기간 8년 3개월


취미 마블 영화보기, 평면지구 공부하기 특기 CF 따라하기, 백종원 선생님 성대모사


아마 지금까지 공개된 연습생들 중 가장 긴 연습생 기간을 가진 연습생인 것 같네요. PR 영상에서 노래를 짧게 선보였는데요, 실력을 보니 보컬 포지션의 연습생으로 생각이 되네요. 사실 지난 센터 투표 후보에 올라 A반 연습생으로 확인이 된 연습생들 중 한명으로 긴 연습생 기간을 가진 만큼 그 실력도 뛰어난 것 같네요.




AAP.Y 이미담 연습생


나이 23 혈액형 AB 키 175cm 몸무게 56kg 연습생 기간 3년


취미 영화보기, 운동하기 특기 노래, 작곡, 댄스, 기타


'YG 보석함'에 출연했던 연습생인데요, 소속사를 옮겨서 이번엔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이미 한 번의 서바이벌의 경험이 있는 연습생으로 어느정도 팬덤이 쌓여 있는 상태인데요, 과연 더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사랑을 받아 이번엔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AP.Y 정명훈 연습생


나이 23 혈액형 A 키 173cm 몸무게 58kg 연습생 기간 1년 8개월


취미 작사, 작곡, 향수 모으기, 음악장비 사기 특기 피아노, 드럼, 트럼본, 영어, 스페인어


PR 영상에서 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스페인어 총 5개국어로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가창했는데요, 이번 프로듀스 X 101의 취지와 걸맞게 글로벌 아이돌로써의 자질은 이미 갖추고 있는 것 같네요. 만약 데뷔를 하게 된다면 해외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딱일 것 같습니다.




DS 스티븐 킴 연습생


나이 20 혈액형 A 키 176cm 몸무게 57kg 연습생 기간 2년 8개월


취미 목공예 특기 작곡, 랩메이킹, 영어, 좀비 연기, 휘파람


귀여운 캥거루 옷을 입고 껑충껑충 뛰어서 나타난 연습생인데요, 배에 있는 아기 캥거루도 깨알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네요. '스티븐 킴'은 호주의 시드니에서 왔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한국말이 서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Gost 윤현조 연습생


나이 23 혈액형 A 키 188cm 몸무게 70kg 연습생 기간 8개월


취미 농구, 음악 감상, 댄스 특기 랩 메이킹





Gost 이상호 연습생


나이 23 혈액형 AB 키 189cm 몸무게 70kg 연습생 기간 5개월


취미 잘 안 알려진 음악 듣기 특기 노래




SF 성민서 연습생


나이 19 혈액형 O 키 190cm 몸무게 65kg 연습생 기간 1년


취미 랩 메이킹, 운동(조정), 멍때리기 특기 댄스, 모델 워킹


어아 어아어아어 아! 창문 닦는 소리를 성대묘사한 연습생인데요, PR 영상이 다소 자연스럽지 못한 감이 있네요. 아마 주어진 시간내에 많은 것을 보여주려니 그런것이겠죠? 1분이라는 시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시간인데 연습생들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기에는 매우 짧은 시간인가 보네요.




WM 이규형 연습생


나이 26 혈액형 AB 키 182cm 몸무게 72kg 연습생 기간 5년 6개월


취미 홈 레코딩, 게임, 농구, 영화감상, 쇼핑 특기 팝핀, 일본어, 음악&영상 편집


지금 까지 본 PR 영상들 중 가장 깔끔한 PR을 한 연습생으로 생각되는데요, 이 연습생의 특이한 점은 바로 1개월 전까지만 해도 의경으로 복무했었던 연습생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외모에 반듯한 이미지가 가득하더라구요. 어쨌든 데뷔를 한다고해도 다른 아이돌들처럼 군대 걱정 할 필요 없는 군필돌이네요. 사실 데뷔 이후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군대에 다녀오면서 인기가 식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요, '이규형' 연습생은 그럴 일이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PR 영상에서 경례를 하는데 왼손에 있는 인형도 함께 경례하는게 참 귀엽다고 생각되서 움짤로 만들어봤습니다.



바인 백진 연습생


나이 25 혈액형 AB 키 174cm 몸무게 60kg 연습생 기간 1년 8개월


취미 킥보드, 보드, 비보이 특기 랩, 락킹, 비보잉을 아주 잘함




앙팡테리블 최병훈 연습생


나이 20 혈액형 AB 키 174cm 몸무게 57kg 연습생 기간 1년 1개월


취미 스노우보드 타기, 음악 듣기, 가사 좋은 노래 찾기 특기 랩, 댄스, 태권도


저 표정으로 저 개인기를 한다는게 놀라운 연습생이네요. 아마 앞으로 프로듀스 X 101 방송에서 다른 개인기를 한다면 편집을 피해갈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왠지 뒤따라오는 BGM도 예상이 가네요.






애스토리 전현우 연습생


나이 23 혈액형 A 키 173cm 몸무게 56kg 연습생 기간 2년 3개월


취미 영화보기, 한강 걷기, 푸드파이트 특기 노래, 랩, 중국어, 비트박스, 아크로바틱




애스토리 허진호 연습생


나이 22 혈액형 A 키 171cm 몸무게 55kg 연습생 기간 1년 3개월


취미 음악, 드라마&영화 감상 특기 작사, 댄스


1표를 쪽쪽쪽쪽쪽 부탁드릴게요! 마냥 귀엽기만 한 '허진호' 연습생인데요, 친구 뿅이도 함께 PR에 참여했네요. (저 사막여우 인형 이름이 뿅이인가봐요.) '허진호'는 자신과 뿅이에게 많은 사랑과 투표를 해달라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에이코닉 권태은 연습생


나이 21 혈액형 O 키 185cm 몸무게 63kg 연습생 기간 3개월


취미 웃기, 배드민턴, 옷 쇼핑, 추리소설 읽기 특기 노래, 성대모사


자칭 동공실종남 '권태은' 연습생입니다. 진짜 눈을 떴는지 감은건지 잘 모를 정도인데요, 매력있는 페이스를 가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큰 키와 건장한 몸을 가지고 있어 조심스럽게 제 2의 '강다니엘'이라고도 부르고 싶은데요... 가능할까요? 아직 연습생 기간이 3개월이라는데요, 과연 실력도 3개월차 연습생만큼일지 아니면 실력이 좋아서 3개월의 연습만으로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할 자신감이 있었던 것인지는 지켜봐야 겠습니다.




위 김요한 연습생


나이 21 혈액형 B 키 181cm 몸무게 66kg 연습생 기간 3개월


취미 동생들이랑 놀기 특기 태권도


이렇게 마지막에 훌륭한 연습생을 떡하니 공개하다니 역시 프로듀스 X 101이네요.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의 연습생이 또 등장해서 너무도 좋은데요, 비록 아직 3개월밖에 안되는 연습생 기간을 가진 '김요한' 연습생이지만 앞으로 프로듀스 X 101을 통해서 많은 트레이닝을 받아서 데뷔의 꿈도 이루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오늘 공개된 연습생들의 프로필을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픽을 정하셨나요? 저는 오늘 공개된 연습생들 중에서는 권태은과 김요한을 픽해보려고 합니다. 이로써 현재까지 제가 점찍어둔 픽은 '손동표', '구정모', '이태승', '송형준', '우에하라 준', '금동현' 그리고 권태은과 김요한까지 이상 8명이 되겠네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연습생이 무려 58명인데요, 과연 얼마나 많은 인재들이 또 있을지 제 픽은 또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지네요. 혹시 아직 어떤 연습생을 픽해야할지 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제가 정리한 프로필을 아래에 링크해드릴테니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19/03/22 -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프로필 1차 공개 (손동표/구정모/이태승/송형준/우에하라 준 등 움짤 포함)


2019/03/23 -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프로필 2차 공개 PR 영상 움짤 포함 ! (금동현/김동빈/권희준 등)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