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4수, 20일 만에 승인 ! 합격 비결 공유 ! (최단기간 꿀팁)

ETC./기타

by MASHIHO 2018. 2. 1. 03: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에 오신 여러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오늘은 제게 참으로 기쁜 소식이 있는데요,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고시(?) 4수만에 붙고 말았습니다. 포스팅하기 전 메일을 딱 열어보니 애드센스 메일이 왔더라고요, 신청한지 2주정도 됬는데요, 너무도 안오더라고요. 설명에는 최대 3일이라 해놓고 말이죠, 암튼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일을 받고 열어보니 바로 아래 친구가 저를 반겨주더라고요.

 

 

드디어 저에게도 이렇게 기쁜 날이 오네요. 처음에는 애드센스가 뭐지 하면서 포털사이트에서 애드센스에 관한 팁들을 찾아보는데 만만치 않은 합격률때문에 애드고시라는 별명이 붙었다는 것을 확인해 보고, '힘들겠구나'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나름의 팁들을 다 읽어보고 열심히 블로그 가꾸기에 매진을 했어요. 그러다보니 4수, 블로그 최초 생성 21일만에, 실질 운영기간 20일만에 다른 멋진 블로거분들과 나란히 애드고시에 합격할 수 있었다는게 너무 기쁘더라고요. 3수때는 일주일도 안됐을 때인데 이거 되긴 할까? 라는 의심을 품고 전문가에게 맡겨야 하는 생각도 했지만, 제 블로그가 너무 초라했기 때문에 좀만 더 관리 해볼까 하고 4수에 도전한게 이렇게 돼버렸네요. 많은 분들이 돈을 지불하고 애드센스 승인받기를 하시는 것 같은데, 절대 그런 속임수(?)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그렇다고 그 방법이 나쁘다는 건 아니고 괜한 돈 낭비할 필요 없지 않나 싶어서 말씀드리는 거에요.) 정말 초보분들도 충분히 스스로 단기간에 합격을 받을 수 있으니 저만 믿고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이제 바로 애드고시, 아니 애드센스로부터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꿀팁들, 최단기간 합격 비결을 공유를 해드리겠습니다.

 

 

1. 1개의 테마로 꾸준한 포스팅 (합격비결 기본)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게 1개의 테마로 꾸준한 포스팅인데요, 테마라 하면 방송이 될 수도 있고, 뷰티, 음식, IT 등 큰 범주를 뜻 합니다. 이것 저것 있으면 다른 방문자분들에게 신뢰를 잃을 수 있는게 비전문 사이트 같은 느낌이 들게 하거든요, 그래서 1개의 테마를 선택해 관리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이는 구글에서도 다 번역해서 검토하기 때문에 중요해요. 그리고 꾸준한 포스팅이 중요한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목표를 세우고 한 것은 아니지만 단 하루 빼고 매일 같이 최소 1일 1글을 실천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포스팅 22개가 뚝딱 만들어지더라고요.

 

2. 포스팅은 글 1000자 이상으로 할 것 (합격비결 기본)

 

1000자 너무 많아 보이죠? 글쓰시면서 네이버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에 넣어보세요, 사실 별로 되지 않습니다. 1000자면 충분히 구글에게 좋은 퀄리티의 글로 보일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정보를 주는게 없더라도 중복되는 내용만 없다면 1000자면 충분히 인터넷에서 먹히는 정보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도 중요한 소스이기 때문에 생각나는 대로 적으시다보면 1000자는 기본 2~3000자도 금방한답니다.

 

전 이 두가지로만 합격에 성공했습니다. 더 이상의 비결은 존재하지 않고요, 추가 팁을 조금 더 전수해 드리도록 할게요.

 

 

방문자 유입에 도움이 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을 할 때는 다양한 표현을 사용해주셔야 하는데요, 다들 키워드라는 말 한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키워드라 하면은 검색유입에 도움이 되는 단어를 뜻하는데요, 이 때 이 키워드가 많다면 많은 방문자들이 유입이 되겠죠, 그래서 다양한 표현을 권장해드립니다. 예를 들어 '옷을 입다' 에서 '입다'라는 표현을 쓸 때에도 입다와 비슷한 표현, Paraphrase한 표현으로 '걸치다', '치장하다'등의 표현도 함께하면 더욱 좋아요, 틈새시장을 노리는 거죠. 어차피 1개의 키워드를 여러번 쓴다고 상위 노출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키워드를 사용하면 방문자수 유입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 하나 중요한게 포스팅에 썸내일 사진을 첨부하는 것인데요, 여러분 생각을 해볼게요, 검색을 했을 때 썸네일(미리보기 사진)이 있는 글이 더 끌리나요, 아니면 없는 글이 끌리나요? 당연이 전자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 때 중요한건 본인만의 썸네일입니다. 어디서 퍼온 썸네일은 겹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미지 검색에서 뒤쳐지기 마련이죠. 이 때문에 썸네일 사진 첨부도 방문자수 유입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애드센스에 대해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유언비어에 대한 팩트를 정리해드릴게요.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블로그 운영기간이 오래되어야 하며 글이 최소 4~50개는 기본이며, 사진을 많이 첨부하면 안된다. 다 사실이 아닙니다. 블로그 운영기간 20일만에(최초 생성 3주), 포스팅 수 22, 사진첨부 기본 5개~30개를 했던 저도 애드센스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니 제가 알려드린 기본 합격비결 두가지만 잘 해주시고, 추가 팁만 생각하시면 충분히 당신도 애드센스에 합격할 자격이 충분합니다. 쉽죠? 그럼 여러분의 애드고시 합격을 기워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